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레고 분실 부품 신청

728x90
반응형

https://www.lego.com/ko-kr/service/replacementparts/

 

브릭 앤 피스 - 고객 서비스 - LEGO.com KR

저희가 고객님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 LEGO 그룹이 1932년에 설립된 이래 당사의 모토는 “최고만이 최선이다”였습니다. 당사에서는 제반 업무를 수행할 때 그 모토의 영감을 받고

www.lego.com

위 사이트에서 "누락브릭"으로 신청 접수하면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아래 같은 메일을 받게 됩니다.

 

죄송하게도 고객님의 부품 주문 건 xxxxxxx은 검증 절차를 통과하지 못하여 발송이 불가합니다. 여러 가지 사유로 주문 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나,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부품의 수가 최대 주문 수량을 초과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님이 필요로 하는 교체 부품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나 검증 절차가 자동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LEGO 웹사이트를 통해 다시 비슷한 주문을 하시게 되더라도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취소된 주문 건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저희 LEGO 고객서비스 팀에 전화를 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LEGO 고객서비스팀의 연락처는 LEGO.com/service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 취소된 주문에 대한 취소 사유 확인 요청 메일을 보내면 재접수 됩니다.

 

취소된 주문 건은 재접수해 드렸습니다.

무료 부품 서비스는 새로 구매한 세트에 누락이 있거나 파손된 경우에 한해 소수만 접수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재고가 없거나 부품 수가 많을 경우 시스템에 의해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

 

부품이 누락되거나 품질 문제로 파손되어 교체해야 하는 경우, 저희 레고는 고객님께 필요한 부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죄송하게도 무상으로 진행되는 서비스 이다보니 서비스 범위가 제한이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신청해주신 부품들은 모두 단종이 되어, 보내드릴 수 없는 부품임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부품#xxxxxxx의 경우, 같은 디자인이지만 다른 색상의 부품#yyyyyyy으로 대체하여 보내드렸으나, 나머지 부품들은 대체품이 존재하지 않아 보내드릴 수 없는 점 안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해주신 부품과 같은 부품을 보내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레고와 직접적인 관련은 없으나, 레고 부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온라인몰들의 웹 주소를 안내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www.bricklink.com/v2/main.page

http://www.bricktogether.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