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출시게임/2022년1월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 2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 2

개요:

2D 액션의 새로운 정점에 뛰어드세요!

Luminous Avenger iX 2는 Copen이 새로운 Break-Shift 형태로 적을 찢을 때 시리즈의 독창적인 빠르고 세련된 2D 액션 게임 플레이를 한 단계 끌어올렸습니다. 그의 새로운 파괴 능력은 고속 액션을 그 어느 때보 다 만족스럽게 만듭니다!

INTI CREATES는 Luminous Avenger iX 2로 최첨단 2D 액션의 새로운 정점을 선보이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새로운 지평을 여는 2D 액션!

그의 새로운 회전하는 칼날 무기인 Razor Wheel을 사용하여 Copen은 거대한 탑을 가로질러 가로막는 적군을 찢습니다. 강력한 보스 캐릭터가 숨어있는 다양한 스테이지가 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펜은 보스를 물리칠 때마다 무기고를 위해 새로운 EX 무기를 얻습니다. 그는 이 무기를 사용하여 적의 약점을 표적으로 삼아 적의 약점을 더 빨리 무너뜨립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타워를 빠르게 오르기 위한 핵심 전략.

공중을 자유롭게 날 수 있는 코펜의 Bullit Dash도 파워업! 매우 세련된 기동은 Bullit Dash의 고속 기능을 마스터한 자에게 보상을 줍니다!

●신속한 속도로 적을 베어버리세요!

Copen은 파워 중심의 Break-Shift와 속도가 향상된 Bullit-Shift의 두 가지 형태 사이에서 매끄럽게 전환하여 모든 도전을 받아들입니다.

Break-Shift에서 적을 뱅크 포인트로 부수고 Overdrive를 활성화하십시오!

Overdrive에서 Copen은 Bullit-Shift 모드를 더 오래 유지하여 고속으로 공중을 날 수 있습니다.

●희망의 뮤즈 롤라가 그 어느 때보다 사랑스러워요! 그녀의 노래는 정말 무대를 밝게합니다!

Copen의 HP가 0이 되면 Lola는 노래의 힘을 사용하여 Copen을 되살리기 위해 Anthem 기술을 변형하고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가장 새롭고 귀여운 형태인 치유 모드로 Luminous Avenger iX 2의 최전선에 회복력을 제공합니다!

이 강력한 새 능력은 코펜을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만큼 비용 없이 최대 HP로 치유합니다!

1000점 이상의 Kudos 포인트를 모으면 Lola가 그녀의 노래로 전투를 뜨겁게 달랠 것입니다!

●강렬한 단독 스토리!

Luminous Avenger iX 2는 로봇만 존재하는 황폐한 사막 황무지에서 디스토피아적인 이야기가 펼쳐지는 평행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친숙한 캐릭터와 새로운 캐릭터가 함께 모여 건볼트 시리즈 전체에서 처음으로 영어 음성이 나오는 이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선사합니다!

영어 성우 캐스트

코펜: 알레한드로 사브

롤라: 카산드라 리 모리스

코하쿠: 키라 버클랜드

Null: 나탈리 로즈 후버

데이사이트: 코너 콜훈

베스파: 브리트니 콕스

오토크롬: Daman Mills

여단: 스티브 워키 누네즈

우박: 제니퍼 로시

에이스: 아린 핸슨

내레이터: 맷 파파

일본어 성우 캐스트

코펜: 우치다 유마

롤라: 미네다 마유

코하쿠: 하나모리 유미리

Null: 모로호시 스미레

다사이트: 토도 슌스케

베스파: 후지타 아카네

오토크롬: 사토 타쿠야

여단: 야마야 요시타카

우박: 세키네 아키라

에이스 후루카와 마코토

나레이터: 카게야마 타카히로

출시일2022년 1월 27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액션
용량1.4 GB
가격United States 30,233원
할인기간2022년 2월 2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2022년 출시게임 > 2022년1월'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Company Man  (0) 2022.02.04
MonsterFruitAcademy  (0) 2022.02.04
Darkness and Flame: Born of Fire  (0) 2022.02.04
The Artful Escape  (0) 2022.02.04
Gomoku Let's Go  (0) 2022.02.04
The Longest Road on Earth  (0) 2022.02.04
COGEN: Sword of Rewind  (0) 2022.02.04
Don't Be Afraid  (1) 2022.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