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 신규

[2월 신규] 닌텐도 스위치 게임 - 한국어 지원

728x90
반응형

게임명: Don't Be Afraid

개요:

당신은 아동 살인범에게 납치되어 퍼즐로 가득 ​​찬 집에 갇혔습니다. 시스템을 깨고 탈출하여 악몽을 끝내십시오.

 

당신의 이름은 David, 당신은 11 살입니다 ...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순수한 어린 시절의 끝입니다.

당신은 어둡고 추운 방에서 일어났습니다. 어둠 속에서도 주변을 알아보려 애쓰지만 허사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무서운 소리가 당신 주위에서 들릴 수 있고 무력감이 당신의 영혼을 채웁니다. 당신은 이 무서운 공간에서 혼자 걷는 것이 너무 두렵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해야 합니다.

당신의 기억이 천천히 돌아오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상한 남자를 기억합니다... 가면을 쓰고 있습니다. 그가 당신을 납치 했습니까 당신의 고문은 어디에 있습니까 미지의 것에 대한 두려움은 당신을 행동으로 이끕니다. 당신은 이 악몽에서 벗어날 방법을 필사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의 최악의 부분은 누군가가 항상 당신을 주시한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이 사람은 당신을 보는 것이 매우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희생자의 운명은 일단 가학적인 사이코패스의 손에 넘어가면 봉인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살아남고 싶다면 자라라. 빠르게.

특징:

- 아이를 주인공으로 바라보는 흔치 않은 시선,

- 이야기의 세 가지 다른 결말,

- 수많은 숨겨진 비밀이 있는 유괴범의 집의 광대한 세계,

- 추가 기능을 잠금 해제하는 추가 항목,

- 독특한 스킬 세트를 가진 위험한 적,

- 수십 로케이션의 황량하고 어두운 분위기,

- 집과 거주자의 이야기를 드러내는 무서운 그림, 신비한 메모 및 문서.

출시일 2022년 1월 2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모험, 퍼즐
용량 3.4 GB
가격 Mexico 11,854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3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Sherlock Holmes: Crimes and Punishments

개요:

셜록 홈즈가 되어 이동 중에도 범죄를 해결하세요!

 

비평가들의 극찬과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야기 중심의 탐정 스릴러로 Arthur Conan Doyle 경이 현실화한 고전적이고 신비로운 빅토리아 시대 배경을 배경으로 합니다.

역사상 가장 유명한 탐정 셜록 홈즈가 되어보세요! 탐정이 되어 인상적인 재능을 발휘하여 살인, 실종자, 절도 사건, 때로는 환상적인 세계로 인도하는 수많은 수사 등 6가지 스릴 있고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세요.

당신은 도덕적 나침반을 따를 것인가, 아니면 법조문을 적용할 것인가

Crime & Punishments의 중대한 행동의 자유를 통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조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Sherlock의 유명한 14가지 뛰어난 탐지 기술을 사용하고, 추구하려는 조사 방법을 선택하고, 용의자를 심문하고, 추론에서 유죄 당사자의 이름을 지정하고... 그들의 운명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는 광범위하며, 귀하의 결정은 평판을 통해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거나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발생할 놀라운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셜록 홈즈: 범죄와 벌이 이제 Nintendo Switch™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집에서든 이동 중에든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형사 사건을 조사하십시오.

출시일 2022년 2월 3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퍼즐, 기타
용량 8.2 GB
가격 South Africa 32,962원 => 28,018원(15%)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4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OlliOlli World

개요:

OlliOlli World는 개성 넘치는 대담한 새로운 스케이트보드 액션 플랫폼 게임입니다.

 

지금 사전 주문하고 다음 독점 게임 내 아이템을 받으세요:

 

• 토끼군주 머리

 

• 영웅 티셔츠

 

• 히어로 스케이트 데크

 

• 영웅 문신

 

• 히어로 암 캐스트

 

Radlandia의 생생하고 활기찬 세계를 뒤집고 흐르고 Gnarvana에 대한 탐구에서 신비로운 스케이트 신을 찾기 위해 갈고, 속이고, 방송하면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만나십시오. 임무를 수행하고 도전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귈 때 즐겁고 기이한 세계를 횡단하십시오. 플레이어 표현을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여러 경로로 탐색 가능한 레벨을 경험하면서 캐릭터의 외모, 트릭 및 스타일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리그에서 세계에 도전하거나 친구에게 도전하여 수백만 개의 공유 가능한 레벨 중 하나에서 최고의 트릭을 깰 수 있습니다. OlliOlli World의 고유한 흐름 상태 게임 플레이에 뛰어들어 접근성, 깊이 및 플레이어의 자유를 경험하십시오.

 

OlliOlli World는 BAFTA 및 여러 수상 경력에 빛나는 독립 스튜디오인 Roll7의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OlliOlli 시리즈의 세 번째 항목입니다.

 

 

주요 특징들:

 

• Radlandi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짜 캐릭터와 탐험을 원하는 활기찬 장소로 가득 찬 무성한 스케이트보드 유토피아를 가로질러 여행을 떠나십시오. Inflatable Alley에서 원하는 것을 찾거나 Los Vulgas를 타오르며 새로운 길, 신선한 보조 퀘스트, rad 보상 및 장대한 트릭 기회를 발견하십시오. IDM 및 Electronica 트랙의 엄선된 편집으로 이 모든 것이 완벽하게 보완됩니다.

 

• 수준에 맞게 플레이: 매우 정밀한 컨트롤과 매우 세련된 게임 플레이가 결합되어 부드럽고 매끄러운 승차감을 보장합니다. 프로가 아니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OlliOlli World는 두 팔 벌려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새로운 플레이어가 도로를 허물고 험난한 길을 막는 것에 대한 두려움 없이 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샌드박스 모드에서 수백만 개의 고유 레벨을 통해 숙달을 달성하거나 리그에서 전 세계 라이벌과 경쟁하고 100가지 이상의 동작을 마스터하고 결합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매우 깊은 콤보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 표현의 자유: Radlandia의 장대한 스케이트 천국을 순항하고 기술을 증명하여 캐릭터의 외모, 트릭 및 스타일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특별 보상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슬리퍼를 신고 스케이트를 타고 싶으시다면... 가세요. 범블비 원피스를 입고 싶어요 ... 알았어 그럼 ... 판단하지 마십시오. OlliOlli World에서는 탑승만 하면 무엇이든 됩니다!

출시일 2022년 2월 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플랫포머, 스포츠, 아케이드, 인디
용량 2.6 GB
가격 Russia 32,238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5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Derpy Conga

개요:

우정의 중요성에 대한 물리학 기반 퍼즐 플랫포머!

 

친구들을 모두 모아 멸종 위기에 처한 행성을 구하기 위한 여행을 떠나세요!

당신이 그들을 찾을 때 그들의 손을 잡고 콩가 라인을 형성하여 아무도 뒤에 남기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라인이 길수록 통제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반면에(하하!) 어떤 장애물은 옆에 친구가 있으면 더 쉽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그룹 플랫폼:

한 명도, 두 명도 아닌 여러 괴짜 친구들을 통제하세요... 모두 동시에!

다른 친구, 다른 능력:

여행을 하는 동안 다양한 종류의 친구를 만나게 됩니다. 그들 각각은 퀘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도움이 되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피 퍼즐:

친구의 다양한 능력을 사용하여 도전을 극복하고 장애물을 뛰어 넘으십시오.

소파 협동:

(실제) 친구를 언제든지 초대하세요!

다이나믹한 음악:

콩가 라인이 길어질수록 진화하는 세심하게 제작된 다층 사운드트랙.

귀여움 과부하:

세상을 구하는 동안 당신을 응원하는 사랑스러운 애니메이션 캐릭터.

아름다운 외계인 풍경:

친구를 찾기 위해 우주를 여행하면서 다채롭고 활기찬 세계를 탐험하세요.

우정 포함!

출시일 2022년 2월 10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퍼즐, 플랫포머, 멀티플레이어
용량 2.0 GB
가격 Poland 18,836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6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Breakout: Recharged

개요:

오리지널 브릭 브레이커가 가장 힘든 도전으로 돌아옵니다. 아케이드에서 최대한 오래 생존하거나 게임을 변화시키는 파워업을 획득하는 50가지 챌린지 중 하나에 도전하세요.

 

벽돌 깨기 게임의 할아버지가 가장 어려운 도전 과제로 돌아왔습니다! Breakout: Recharged는 새로운 페인트 칠, 흥미진진한 파워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비디오 게임 작곡가 Megan McDuffee의 또 다른 독창적인 사운드트랙으로 흥미진진함을 한 단계 더 높였습니다.

Breakout: Recharged는 벽돌 깨기 타이틀에서 기대하는 것을 영원히 바꿀 것입니다. 끝없는 아케이드 모드와 50개의 챌린지 레벨은 당신을 기술의 한계까지 밀어붙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게임을 변화시키는 파워업 없이는 재충전된 타이틀이 아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레일 건, 유도 미사일, 폭발물의 도움을 받아 전통적인 멀티볼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순위표에 오르려면 무기고에 있는 모든 도구와 날카로운 반사 신경이 필요합니다.

주요 특징들:

Old Meet New: 세련된 컨트롤과 현대적인 비주얼로 업데이트된 Classic Breakout 게임플레이

파워 업: 레일 건, 폭발 공, 미사일 발사기 등을 집기 위해 특수 브릭을 터뜨리세요.

챌린지: 가장 노련한 플레이어도 테스트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일련의 50개 챌린지에서 경쟁하십시오.

경쟁: 아케이드 및 개별 챌린지 모드에서 글로벌 리더보드의 정상에 도달

친구 데려오기: 모든 모드에서 로컬 협동 플레이 - 함께 벽돌을 깨는 것이 더 좋습니다!

Get in the Groove: Megan McDuffee의 독창적인 음악에 맞춰 더 보기

출시일 2022년 2월 10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아케이드, 액션, 퍼즐
용량 334 MB
가격 Poland 10,595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KungFu Kickball

개요:

KungFu Kickball은 최고의 볼 키커가 승리하는 격투 스포츠 게임입니다!

 

축구와 쿵푸 액션 영화가 결합된 판타지 스포츠에서 친구들과 경쟁하세요. 공중을 날아다니며 펀치, 발차기, 신비로운 예술을 퍼부어 상대 팀을 제압하고 공을 상대 팀의 종으로 부수세요. 모든 벨 링은 점수로 계산되며 시간이 다되었을 때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팀이 승자가 됩니다.

점점 더 어려워지는 AI에 맞서 싱글 플레이어 챔피언십 모드에서 기술을 연마한 다음, 대전 모드 또는 빠른 대전 모드에서 로컬 멀티플레이어 또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서 친구들과 겨루어 보세요.

특징

1v1 및 2v2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매치

* 친구와 로컬 및 온라인으로 플레이하거나 퀵 매치에서 무작위 플레이어와 싸우십시오.

배우기는 빠르고 마스터하기 어렵다

* 추적할 버튼은 세 개뿐이지만 다양한 조합으로 수행할 수 있는 동작이 많이 있습니다.

6개의 독특한 단계

* 환경 문제와 도전적인 레벨 디자인이 특징인 6개의 세부 단계에서 전투를 벌여 각 단계를 다양하고 재미있게 만드세요.

6개의 다른 캐릭터

* 아름답게 제작된 6명의 픽셀 아트 캐릭터 명단에서 선택하여 플레이하세요:

수도사 - 균형 잡힌 옵션

암살자 - 매우 빠르지만 세게 치지는 않습니다.

Drunken Boxer - 고유한 전투 스타일이 있습니다.

The Old Master - 나이가 들면서 느리지만 여전히 놀라운 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설 - 민첩하고 여전히 발차기로 공을 날릴 수 있습니다.

팬더 - 그녀는 진정한 헤비 타자입니다.

출시일 2022년 2월 10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스포츠, 아케이드, 파이터, 액션
용량 738 MB
가격 Mexico 11,575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8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KINGDOM HEARTS III + Re Mind (DLC) Cloud Version

개요: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구매하기 전에 무료 데모를 사용해 보십시오.

 

KINGDOM HEARTS III + Re Mind는 소라와 그의 친구들이 위험한 모험을 떠나면서 우정의 힘을 알려줍니다. KINGDOM HEARTS는 광대한 디즈니 세계를 배경으로, 무자비한 힘의 상속인인 어린 소년 소라가 도널드와 구피와 함께 우주를 침략하고 정복하는 무자비한 악의 세력을 저지하는 여정을 따라갑니다. .

KINGDOM HEARTS III의 클라이맥스에서 펼쳐지는 평행 이야기인 Re Mind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추가 장에서 소라는 카이리를 구출하기로 결심한 키블레이드 묘지로 여행하고 그가 결코 상상할 수 없었던 진실을 발견합니다.

주요 특징들

• 디즈니와 픽사 세계에서의 모험

• 키보드의 힘을 잠금 해제

• 미니 게임을 통해 클래식 디즈니 단편을 재현

• Re Mind(DLC) 포함 자세히 보기

출시일 2022년 2월 10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롤플레잉, 액션
용량 54 MB
가격 United States 59,800원 => 47,838원(20%)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9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ntarctica 88

개요:

공포에서 살아남고 매우 소름 끼치는 괴물 무서운 모험 게임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끔찍한 액션에서 당신은 괴물, 무기 및 모험으로 가득한 끔찍한 공상 과학 이야기에 빠져드는 남극 대륙의 얼음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생존 액션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므로 비명을 지르고 퍼즐을 풀 준비를하십시오!

남극 대륙에 숨어 있는 무시무시한 괴물들과 맞서고 탈출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당신은 순수한 악으로부터 자신과 인류를 구할 수 있습니까

이 서바이벌 스릴러는 Antarctica 1 기지 기지에서 진행됩니다. 지난 6개월 동안 당신의 아버지 블라디미르 에피모프(Vladimir Efimov)의 원정대는 얼음을 시추하고 그 안에서 발견된 선사 시대 광물을 탐사하는 일에 참여했습니다. 6주 전에 원정대가 통신을 중단했습니다. 4인 구조대의 일원으로서 당신은 소름 끼치는 모험을 떠나 그곳에서 무슨 이상한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액션을 취하고 퍼즐을 풀고 물체를 탐색하고 수집하고 사용하여 소름 끼치는 이야기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무서운 무서운 공포 속에서 북극 얼음에서 살아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문제는 Antarctica 88에는 많은 엔딩이 있으며 이야기의 결과는 오직 당신의 행동과 결정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엔딩을 열고 전체 이야기를 찾을 수 있습니까

출시일 2022년 2월 24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어드벤처
용량 352 MB
가격 Mexico 5,787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