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롤플레잉

[롤플레잉-4P] Full Metal Furies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게임은 Full Metal Furies (메타 스코어: 76) 입니다.

협동 액션 RPG 게임으로, 전쟁을 멈추기 위한 네 여성의 여정을 담은 게임입니다. 

FULL METAL FURIES는 팀 플레이에 중점을 둔 유니크한 전투 시스템을 보여줍니다. 팀원 모두가 누구 한 명 빠짐없이 중요하죠. 소파에서 싱글 플레이를 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즐기세요.

출시일 2018년 11월 6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액션, 어드벤처, 롤 플레잉, 퍼즐
용량 550 MB
가격 South Africa 9,673원 => 3,289원(66%)

Norway 5,981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31일까지

할인기간이 이미 끝났을 경우 위의 가격 링크를 클릭하여 현재 할인 중인지 확인 후 최저가 e숍에서 구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닌텐도 홈페이지에는 한국어 지원인데 남아공e숍에서 구매하는 데 지원언어에 한국어가 없어서 마음을 졸이며 구매한 게임입니다. 다행히 한국어가 지원됩니다.

 

메인 화면입니다.

오프라인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최대 4인까지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혼자서 할 경우 캐릭터를 스위칭하면서 진행 가능합니다.

처음 진행하면 튜토리얼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동료 부활 시스템이 있어서 그런지 Castle Crashers 게임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게임 상세 설명은 아래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Full Metal Furies

게임명: Full Metal Furies (메타 스코어: 76) 개요: Rogue Legacy의 제작자로부터 진정한 협동 액션 RPG가 나옵니다. Rogue Legacy의 제작자로부터 진정한 협동액션 RPG가 나옵니다. FULL METAL FURIES는 모두가..

sonbbang78.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