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출시게임/2021년 9월

Flynn: Son of Crimson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Flynn: Son of Crimson

개요:

The Scourge에서 플린과 그의 신화적인 동료 덱스와 함께 그들의 고향 로산티카를 악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함께 싸우는 여정을 시작하십시오.

Rosantica의 평화가 다시 한 번 위협

평화롭고 아름다운 로산티카 섬이 다시 한 번 무자비한 악마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Rosantica와 The Scourge 사이의 마법 장벽이 깨지기 시작하여 위험한 생물이 천천히 다시 스며들어 섬을 점령하려고 합니다. 플린은 이 침공을 우연히 발견하고 스컬지가 로산티카로 퍼지는 것을 막으려면 스컬지에 맞서 싸워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의 신화적인 동료 Dex와 함께 땅의 수호령인 Flynn은 The Scourge와 그 강력한 대군주의 악의 도전을 받게 됩니다.

클래식 2D 액션 플랫포머

Flynn: Son of Crimson은 Crimson Energy의 기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발견과 갈등의 여정으로 당신을 안내할 수제 2D 액션 플랫포머입니다. 스컬지의 악이 그의 집을 차지하기 전에 플린과 덱스가 Rosantica를 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플린과 덱스

필요할 때 신화적인 동료이자 보호자인 Dex를 소환하고 Rosantica를 구하기 위해 그녀와 함께 싸우십시오. Dex는 거친 벽을 부수고 적의 무리를 베거나 물어뜯는 데 탁월합니다. 그녀는 Flynn과 같은 소년이 기대할 수 있는 최고의 강아지입니다!

Flynn과 Dex 사이의 유대는 우정, 상호 보호 및 서로에 대한 사랑입니다. 스컬지의 위협이 임박하자 플린과 덱스는 주둥이부터 먼저 돌격합니다.

Rosantica와 스컬지 세계 탐험

Rosantica와 고유한 지역을 탐험하세요. 각각의 지역은 고대의 신비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여정을 따라 유물을 수집하고 승리를 위해 싸우면서 새로운 경로를 발견하십시오.

Scourge는 Rosantica의 아름다움을 감염시키고 파괴하려는 증오로 가득 찬 어두운 세계입니다. 이 차원의 군주 Zealock과 그의 신비한 단검을 휘두르는 전사 Rozia를 상대하려면 이 사악한 세계로 들어가야 합니다.

크림슨 에너지의 힘을 받아들여라

플린은 자신이 한 번도 알지 못했던 신비한 혈통의 힘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합니다. Crimson Energy의 힘을 발견하고 Flynn이 그의 새로운 부분을 마스터하도록 도와주세요.

플린의 무기고의 필수품인 크림슨 소드(Crimson Sword)는 절박한 시기에 여신 소렐이 플린에게 선물한 크림슨 에너지의 첫 번째 무기입니다. 날카로운 대시와 어퍼컷을 잠금 해제하여 그 흉악한 적을 파괴하십시오.

Crimson Axe는 정확한 타이밍과 적의 예측을 요구하며, 크림슨 검의 빠른 절단을 무거운 와인딩과 교환합니다. 도끼를 사용하여 적의 방패를 부수고 부서지기 쉬운 벽을 부수고 새로운 지역에 무차별적으로 접근하세요.

Crimson Claws는 빠른 공격 속도와 공중 우위로 적을 비틀거리는 데 사용되는 신속하고 활기찬 무기 세트입니다. 독특한 벽 점프와 나선형 드릴 공격으로 내면의 사나운 고양이를 해방시켜 빠른 속도로 적을 찢으세요.

원소의 진정한 주인이 되십시오

불, 얼음, 번개 형태의 원소 마법은 Rosantica 식물과의 자연 돌연변이를 통해 잠금 해제됩니다.

출시일2021년 9월 15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어드벤처, 액션, 플랫포머, 롤플레잉
용량163 MB
가격Japan 21,629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15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2021년 출시게임 > 2021년 9월'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rk Fantasy: Jigsaw Puzzle 2  (0) 2021.10.16
NBA 2K22  (0) 2021.10.16
LoveChoice  (0) 2021.10.16
Between Time: Escape Room  (0) 2021.10.16
Jigsaw Masterpieces EX - Kawaii Cute Goddesses -  (0) 2021.10.16
METALLIC CHILD  (0) 2021.10.16
SkateBIRD  (0) 2021.10.16
The Mean Greens - Plastic Warfare  (0) 2021.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