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출시게임/2021년 9월

Tails Of Iron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

게임명: Tails Of Iron

개요:

 

전쟁으로 얼룩진 암울한 땅을 배경으로 하는 Tails of Iron은 잔인할 정도로 잔인한 전투가 펼쳐지는 손으로 그린 ​​RPG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Rat Throne의 상속인 Redgi는 무자비한 Frog Clan과 그들의 사나운 지도자 Greenwart를 추방하여 부서진 왕국을 복원해야 합니다.

매혹적인 세계를 탐험하면서 모험을 도울 준비가 된 독특한 동료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식사 조리법, 치명적인 무기와 갑옷을 만드는 청사진, 심지어 땅을 파고드는 갑옷을 입힌 두더지 모빌 등 얻을 수 있는 모든 도움이 필요합니다!

두려움을 극복하십시오. 형제들을 구하십시오. 왕국을 회복하십시오.

꼬리가 시작되었습니다...

잔혹한 전투의 달인

개구리 좀비부터 거대한 땅벌레까지 -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것 - 왕국은 위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각 위험한 조우를 극복하려면 상대방의 공격을 연구하고 그에 따라 대응해야 합니다! 고맙게도 멋진 활과 화살로 원거리 공격을 하는 것은 물론, 패리 베쉬와 치명적인 처형을 포함하여 다양한 치명적인 능력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험한 왕국 탐험

Doug Cockle(The Witcher의 Geralt of Rivia 목소리)의 깊고 거친 내레이션과 함께 중세 판타지 Rat Kingdom을 가로질러 장대한 모험을 떠날 준비를 하십시오. 사이드 퀘스트와 파벌 사냥을 완료하여 추가 골드를 획득하거나 날카로운 눈을 가진 동료와 힘을 합쳐 경기장을 돕습니다.

공격 사용자 지정

Redgi의 전투 스타일을 당면한 작업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중장갑이 더 나은 보호를 제공할 수 있지만 실제로 회피 굴림 속도를 늦출 여유가 있습니까 그리고 무기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도끼는 펀치를 날리는 반면 창은 빠르고 민첩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신뢰할 수 있는 브로드소드의 만능 성능을 선호할까요

잔인한 보스 싸움을 극복

모든 버섯에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지만, 파괴적인 보스와의 싸움에서는 지혜를 날카롭게 유지하고 칼날을 더욱 날카롭게 유지해야 합니다. 모든 의미에서 냉혈 동물인 이 대형 양서류는 각각 고유한 전투 과제를 제시하며, 최고의 방어구 세트 이상이 필요합니다.

양조법, 무기 제작, 갑옷 제작

Redgi의 성채에는 그의 형제 Rem-Rem, Bam-Bam 및 Dug도 있습니다. Rem은 전 세계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로 건강을 증진시키는 잔치를 벌일 수 있고, Bam은 당신이 발견할 특별한 청사진으로 새로운 무기와 갑옷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왕국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퀘스트에 대해 업데이트할 Dug가 있습니다.

특징:

닷지 롤, 패리 배쉬, 치명적인 처형을 특징으로 하는 영혼 같은 장르에서 영감을 받은 잔인한 전투를 마스터하세요!

각각의 숨겨진 경로와 비밀이 있는 6개의 고유한 생물 군계로 구성된 광대하고 위험한 왕국을 탐험하세요.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로 공격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즈하세요

일부 임무에서 당신을 도울 준비가 된 용감한 동료를 모으십시오.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하여 추가 골드 획득

새롭고 강력한 무기를 만들기 위한 특별한 청사진을 발굴하세요

희귀 재료를 수집하여 건강 증진 잔치를 요리하세요.

Frog Clan의 치명적인 초대형 장군과의 야만적인 보스 싸움을 극복하십시오.

화려하고 사랑스럽게 만들어진 2D 손으로 그린 ​​아트 스타일에 빠져보세요.

출시일 2021년 9월 17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어드벤처
용량 1.2 GB
가격 Canada 28,994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2021년 출시게임 > 2021년 9월'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tch 3 Adventure Collection  (0) 2021.10.16
Endless Puzzle Fun Collection  (0) 2021.10.16
Spacebase Startopia  (0) 2021.10.16
Nexomon  (0) 2021.10.16
Embr  (0) 2021.10.16
The Plane Effect  (0) 2021.10.16
MELTY BLOOD: TYPE LUMINA - Deluxe Edition  (0) 2021.10.16
MELTY BLOOD: TYPE LUMINA  (0) 2021.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