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 할인

[10월 8일] 닌텐도 스위치 게임 할인 - 한국어 지원

728x90
반응형

11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Boreal Blade

개요:

죽을 가치가 있는 대의를 위해 싸워라

Boreal Blade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전투에 중점을 둔 팀 기반 근접 전투 게임입니다. Boreal Blade는 반동적이고 전술적인 게임 플레이와 특별한 자유를 결합하여 공격을 다양화하고 고유한 전투 스타일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한손 및 양손 무기, 방패와 무기 콤보, 장대 찌르는 장대 무기 및 비무장 전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4가지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전투 중에 아이템을 던질 수도 있습니다! 강점과 약점이 있는 세 가지 갑옷 클래스도 포함되어 다양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전투 경험을 보장합니다. 무장하고 전투에 뛰어들 준비를 하세요!

특징:

반동적이고 전술적인 게임 플레이:

간단한 조작으로 완전한 공격 및 블록 방향을 수행하여 플레이어가 전투 전술과 일련의 기동에 집중하고 전투의 흐름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공격 방법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무기와 플레이어 캐릭터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므로 실험하고 가장 적합한 전투 스타일을 찾도록 권장합니다.

4가지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

플레이어는 두 팀이 서로 대결하는 팀 데스매치 및 북방 전투 모드에서 클랜 동료 전사들과 함께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북방 클레임 모드는 다른 팀에 대해 배너를 차례로 공격하거나 방어하는 두 팀으로 구성됩니다. Deathmatch에서는 모두가 자신을 위한 것입니다. 먼저 20킬을 달성한 전사가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4가지 다른 전투 스타일:

맞춤형 전투 스타일과 전투 전술을 개발하기 위한 수백 개의 무기, 방패, 갑옷 및 전투 아이템.

자세한 캐릭터 생성 및 게임 세계:

전사를 만들고 장비, 액세서리 및 무기를 선택하고 보석, 수염 및 갑옷 염료로 외모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북유럽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그림 같은 Norvalg의 다양한 전투 경기장을 탐험하세요.

출시일2019년 8월 28일
플레이어수up to 8 players
장르액션, 파이팅
용량1.3 GB
가격Poland 5,147원 => 2,574원(50%)

Switzerland 2,571원


* 지난 할인가 2,168원(50%)

할인기간2021년 10월 20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2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WRC 8 FIA World Rally Championship (메타 스코어: 61)

개요:

WRC 챔피언십은 세계에서 가장 도전적인 모터 레이싱 대회입니다.

새로운 동적 기상 시스템을 통해 기후 조건은 실제와 같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이제 비와 강설은 가변 견인력, 각 단계에 대한 다른 설정, 타이어 선택 및 기상 예측 팀의 현명한 사용과 같은 중요한 게임 기능입니다. 고려됩니다.

달력 관리, 성과 향상을 위한 R&D, 직원 모집 및 관리(역학, 엔지니어, 의료 및 기상 팀, 재무 관리자 등)와 같은 싱글 플레이어 커리어 모드가 처음부터 다시 구축되었습니다.

멀티플레이어의 경우 주간 챌린지와 WRC eSports가 돌아오지만 이제 도전과 경쟁은 더욱 치열해집니다.

2019 시즌에 50개 팀, 14개 랠리, 100개 이상의 특별 스테이지가 있는 WRC 8은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에 포함된 가장 깊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출시일2019년 11월 19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레이싱, 스포츠, 시뮬레이션, 멀티플레이어
용량13.7 GB
가격Poland 60,536원 => 15,134원(75%)

Russia 15,513원


* 지난 할인가 13,294원(75%)

할인기간2021년 10월 18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3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Silver Chains

개요:

폭풍우 치는 밤에 그의 차가 나무에 부딪힌 후 Peter는 영국 어딘가의 버려진 오래된 저택에서 깨어납니다. 그는 왜 그리고 어떻게 이곳에 왔는지 기억하지 못하지만 곧 그는 그 집이 보이는 것만큼 버려진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집에서 나갈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동안 Peter는 이곳에서 일어난 일의 어두운 비밀을 밝혀야 합니다.

그가 탈출구를 찾으려고 하는 동안, Peter는 그가 전에 이미 이곳에 왔다는 것을 나타내는 힌트를 발견합니다. 그러나 그가 퍼즐 조각을 모으기 시작할 즈음에, 무언가 사악한 것이 그의 흔적을 찾아냈습니다. 퍼즐을 풀고 당신이 이 장소의 미스터리와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알아내십시오. 하지만 조심하세요. 차갑고 어두운 석조 건물에 사악한 무언가가 숨어 있고 이미 당신을 사냥하기 시작했습니다...

출시일2021년 1월 29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어드벤처, 기타, 액션
용량1.4 GB
가격Poland 30,279원 => 13,625원(55%)

Russia 13,924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3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e숍 별 지원 언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Mexico eshop

14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Zombo Buster Advance

개요:

Zombo Buster Advance는 교체 가능한 엘리베이터가 있는 건물 내부에서 진행되는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보스처럼 배치하고, 교환하고, 쏘세요!

주요 특징들:

- 12명 이상의 안티 좀비 슈터로 구성된 팀을 작전에 투입하세요.

- 유닛에 파워업 배지를 제작 및 장착하고, 나만의 슈퍼 병사를 만드세요.

- 30종 이상의 좀비와 싸우고 장대한 보스 전투에 참여하세요.

- 다이너마이트부터 킬-위드-스냅 건틀릿에 이르기까지 전쟁 지역에서 다양한 지원 도구를 잘 활용하세요!

- 전술을 사용하여 에스컬레이터, 여행자, 통로 및 기타 많은 게임 내 흐름 변경 장치에 대응하십시오.

- 총 50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있고 도전적인 스테이지를 만들어 보세요.

- 게임 내 게임 저널을 통해 유닛, 적, 도구 및 기타 항목을 조사하십시오.

- 일련의 임무를 완료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 언제나처럼, 많은 업그레이드!

출시일2021년 8월 19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전략, 액션, 아케이드, 퍼즐
용량1.0 GB
가격Mexico 4,646원 => 3,253원(30%)

United States 3,318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20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5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Back to Bed

개요:

무의식의 보호자인 수밥을 조종하여 몽유병자 밥을 안전한 침대로 안내하세요.

Back to Bed는 초현실적인 반전이 가미된 예술적인 3D 퍼즐 게임입니다. Bob은 지루한 사무실에서 잠이 들었다가 대도시의 위험 속으로 몽유병을 하는 경향이 있는 불행한 기면증 환자입니다. 운 좋게도 Bob에게는 몽유병을 보호하고 안전한 침대로 돌아가도록 안내하는 Subob이라는 잠재 의식 보호자가 있습니다.

항상 경계하는 Subob은 Bob의 꿈과 현실의 경계가 사라진 일련의 초현실적 인 그림과 같은 도시 경관을 통해 Bob을 여행해야합니다.

- 독특한 초현실적이고 예술적인 게임

현실 세계와 꿈의 세계의 요소를 혼합하여 독특하고 초현실적인 무언가를 만드는 디지털 프레임의 예술 작품에서 플레이하십시오.

- 마인드 벤딩 아이소메트릭 레벨

물리학 법칙을 무시하는 상세한 3D 퍼즐을 탐색하세요. 플레이어는 이상한 환경을 조작하여 Bob에게 안전한 길을 만들고 퍼즐의 위험을 피해야 합니다.

- 두 캐릭터를 하나로

꿈의 세계의 위험으로부터 몽유병의 몸을 구하기 위해 작은 수호 생물의 형태로 구현 된 잠재 의식으로 플레이하십시오.

출시일2019년 4월 11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퍼즐
용량285 MB
가격Mexico 5,627원 => 1,125원(80%)

Poland 1,211원


* 지난 할인가 802원(85%)

할인기간2021년 10월 20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e숍 별 지원 언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16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Sakuna: Of Rice and Ruin (메타 스코어: 81)

개요:

밥이 힘이다!

버릇없는 수확의 여신 Sakuna는 그녀의 호화로운 하늘의 집에서 악마가 가득한 섬으로 추방된 자신을 발견합니다. 길들여지지 않은 광야에서 그녀는 폭풍우를 이겨내고, 몬스터와 싸우고, 그녀의 힘의 원천인 쌀을 경작함으로써 전사 신이자 추수 여신의 딸로서 자신의 타고난 권리를 재발견해야 합니다. 이 가혹한 장소에서 그녀의 옆에는 그녀의 수호자 타마와 버림받은 인간 무리가 있습니다. 이 뜻밖의 동료들은 함께 손을 잡고 히노에 섬의 흙과 악마를 길들여야 합니다.

찬사를 받은 Astebreed, Sakuna: Of Rice and Ruin의 인디 팀인 Edelweiss가 개발한 이 게임은 횡스크롤 액션과 깊은 공예 및 쌀 재배를 결합하여 세계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는 것에 대한 강력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주요 특징들

- 세련된 횡스크롤 플랫폼 액션

농기구를 무기로 사용하여 빠르고 강력하며 특수 공격을 함께 연결하여 악마의 짐승을 쓰러뜨리고 마법의 신성한 의복을 마스터하는 것은 먼 플랫폼을 잡고 위험을 피하며 강력한 적을 극복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 상세한 3D 시뮬레이션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

완벽한 작물을 재배하기 위해 심기에서 수확까지의 상세한 단계를 따라 고대 농업 기술을 배우십시오. 수확의 여신인 Sakuna의 힘은 쌀을 수확할 때마다 자라며, 미학과 풍미와 같은 속성은 전투 능력과 직접 관련됩니다.

- 광야에 집을 짓다

Sakuna의 필멸의 동료는 그녀가 모험을 하면서 모은 재료와 재료를 사용하여 그녀를 위해 무기, 갑옷, 식사를 만들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더 많은 옵션이 해제됩니다.

- 일본 신화에 대한 새로운 해석

히로인은 일본 전통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신과 악마의 신과 악마의 일원이지만 독특한 반전이 많습니다. 이야기와 세계는 사랑스럽게 렌더링된 세부 사항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일부는 친숙하고 일부는 완전히 독창적입니다.

출시일2020년 11월 10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액션,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플랫포머
용량6.3 GB
가격Mexico 34,753원 => 24,327원(30%)

United States 33,319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2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7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Override 2: Super Mech League

개요:

Override 2: Super Mech League에서 거대한 로봇 싸움꾼이 기계화되어 강력하게 컴백합니다!

지구를 침공한 제노타입이 근절된 지 7년 후, 한때 행성의 수호자였던 거대 로봇은 이제 글로벌 기계 전투 리그에서 그들의 엔터테이너가 되었습니다. 용도가 변경된 이 전쟁 무기의 새로운 조종사가 되어 순위를 높이고 각각 ​​고유한 능력, 동작 및 강력한 공격을 가진 조정된 복귀 명단과 새로운 기계로 클럽을 대표하십시오. Override 2: Super Mech League는 로컬에서 최대 2명의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전 세계에 설정된 스테이지에서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싱글 플레이어 및 멀티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파일럿으로 시작하여 깊고 강력한 커리어 모드에서 순위를 매기십시오. 기계 리그에 가입하고 전 세계에 위치한 아레나에서 경쟁하여 명성을 얻으십시오. 온라인에서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로컬에서 2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다양한 대전 및 협동 게임 모드에서 돌아온 로봇과 새로운 기계로 구성된 조정된 명단과 함께 제압하십시오. 초강력 원거리 공격, 금속 파괴 콤보 또는 경기장을 파괴하는 궁극기 공격을 포함한 독특한 움직임의 무기고를 사용하여 상대를 물리치십시오!

주요 특징들

• 커리어 모드: Mech League에서 싸우고 최고의 Mech 조종사를 목표로 새로운 차원으로 도약하십시오. 클럽을 대표하고 회원들과 협력하여 영향력과 보상을 얻으십시오!

• 랭크 럼블: 두 명의 기계가 들어오고 한 명이 떠납니다. 경쟁을 통해 전투하고 순위를 올라 전설적인 조종사가 되십시오.

• Mech Mania: 고유한 능력, 기술 및 궁극기 동작을 갖춘 완전히 새로운 로봇을 포함한 20개의 플레이 가능한 로봇.

• Hazardous Arenas: 간헐천, 용암 웅덩이 및 전략과 예상치 못한 결과를 조장하는 플랫폼과 같은 역동적인 요소를 포함하는 경쟁적인 전투장입니다.

• 업그레이드된 게임 모드: 1v1, 2v2, 무료 게임 및 Xenoswarm, King of the Hill 등과 같은 여러 게임을 포함한 경기 유형에서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하십시오.

• 광범위한 사용자 정의: 차고에서 선택한 기계에 대한 수많은 장식 아이템과 부착물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출시일2020년 12월 22일
플레이어수up to 4 players
장르화이팅
용량2.2 GB
가격Mexico 34,753원 => 11,468원(67%)

United States 11,773원


* 지난 할인가 8,906원(67%)

할인기간2021년 10월 12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e숍 별 지원 언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18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Outbuddies DX (메타 스코어: 78)

개요:

열린 Lovecraftian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세요

남대서양 깊숙한 곳에 위치한 고대 신들의 침몰한 요새인 발람(Bahlam)으로 들어가십시오. 난파선 후 해양 고고학자이자 모험가인 Nikolay Bernstein은 해저 36,000피트 아래에서 의식을 되찾습니다. 그는 중상을 입었고 마지못해 초자연적인 버디 유닛과 연결되었습니다. 그의 이동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우리의 주인공은 잃어버린 지하 도시를 깊숙이 파헤치고, 점차 그 그림자가 드리워진 동굴에 움푹 들어간 불길한 존재를 깨닫습니다.

OGRE 음악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들어보세요.

집으로 가는 길에 고대 신을 두려워하고 그들의 조상이 5000년 전에 노예가 되었던 이래로 표면으로 돌아가려고 애쓰는 우호적인 광산 생물 부족인 Wozan과 운명을 공유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탈출하여 침몰한 폐허 깊숙한 곳에 비밀 식민지를 세웠고, 다른 일부는 고대 신이 갑자기 사라진 이후 도시를 점령한 적대적인 생물에게 여전히 착취를 당하고 있습니다.

0에서 영웅으로 진화

실제 Metroidvania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고 놀라운 퍼즐, 환경적 위험 요소 및 포획된 Wozan이 풀려나는 5개의 별개 영역을 발견하십시오. 처음부터 매우 자유로운 움직임으로 Bahlam을 습격하고 드로이드를 위한 고대 무기 시스템, 슈트 업그레이드 및 해킹 프로토콜을 발견함으로써 옵션 세트가 매우 깊이 확장될 것입니다.

중력의 한계를 뛰어넘다

모든 장비는 전투 능력 면에서 신중하게 균형을 이루며 특정 위험과 퍼즐을 극복하기 위해 선택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Outbuddies의 장대한 보스 전투는 이 장르에서 가장 창의적이며 능력과 무기에 대한 진정한 숙달이 이러한 만남에 직면할 기회를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Buddy 유닛은 해킹, 비밀 검색, 염력과 같은 다양한 능력을 사용하여 주변을 조작하기 위해 마음대로 제어할 수 있는 편리한 삶의 질 도구로 지역을 절차적으로 매핑하고 기능합니다.

선택 사항인 로컬 협동 옵션은 두 번째 플레이어가 Buddy 유닛을 제어하여 이 모험을 함께 탐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특징

• 개방적이고 생생한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세요

• 많은 장비, 퍼즐 및 부활절 달걀이 포함된 실제 Metroidvania 게임 플레이

• 로컬 협동 지원이 포함된 고유한 이중 영웅 계획

• 에픽 보스 전투 및 믿을 수 있는 적 AI

• 흥미로운 내러티브와 기억에 남는 캐릭터

• 높은 이동 자유도

• 기본 디스플레이 해상도에 맞게 왜곡 없이 크기를 조정할 수 있는 수제 픽셀 아트

• OGRE 음악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출시일2020년 6월 5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플랫포머, 퍼즐, 액션, 멀티플레이어
용량539 MB
가격Mexico 20,248원 => 8,099원(60%)

United States 8,559원


* 지난 할인가 6,698원(66%)

할인기간2021년 10월 26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e숍 별 지원 언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19

gameScreenShot

게임명: Bridge Constructor Ultimate Edition (메타 스코어: 74)

개요:

Bridge Constructor Ultimate Edition에는 Bridge Constructor와 DLC Slopemania 및 Trains 확장 팩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Bridge Constructor에서는 정식 교육 없이도 숙련된 브리지 빌더가 될 수 있습니다. 40가지 레벨을 플레이하고 깊은 계곡, 운하 또는 강 위에 다리를 건설하세요. 스트레스 테스트를 통해 건설한 다리가 자동차와 트럭에서 지속적으로 사용되는 일상적인 스트레스를 견딜 수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목재, 강철, 케이블 또는 콘크리트 기둥과 같은 각 개별 교량에 대한 다양한 재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재료를 사용하고 예산 범위 내에서 완벽한 다리를 건설하십시오. 재료 선택 덕분에 다양한 방법으로 각 다리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예산이 유일한 한계입니다. 당신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마음껏 펼쳐보세요!

특징:

• 40개 레벨

• 이제 무료 빌드 모드 사용

• 5가지 설정: 도시, 협곡, 해변, 산, 언덕

• 잠금 해제된 모든 세계/레벨이 있는 지도

• 4가지 다른 건축 자재: 목재, 강철, 케이블, 콘크리트 기둥

• 다양한 건축 자재에 대한 색상으로 구분된 하중 표시기

• 두 가지 다른 하중 지지 수준: 자동차 및 트럭

• 레벨당 높은 점수

SlopeMania 애드온에서는 3개의 새로운 섬이 있는 Tiltin Islands에서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여기에서 다채로운 동굴 안에 다리를 건설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에 볼 수 없었던 24개의 까다로운 레벨에서 경사진 차선을 사용하여 엄청난 높이 차이를 극복해야 합니다. Crazy Levels는 실제 브레인 티저이며 즉시 사용 가능한 사고와 특이한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기차 DLC를 사용하면 3개의 섬에 걸쳐 총 18개의 새로운 레벨이 있는 Choonited Kingdom 섬 그룹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통근 열차와 무거운 화물 열차라는 두 가지 새로운 차량의 엄청난 무게를 견딜 수 있는 거대한 다리를 건설하십시오. 목가적이고 아름답게 디자인된 풍경은 모든 철도 애호가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할 것입니다.

출시일2020년 1월 31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퍼즐, 시뮬레이션, 전략, 기타
용량225 MB
가격Mexico 16,872원 => 6,749원(60%)

United States 7,130원


* 지난 할인가 5,581원(66%)

할인기간2021년 10월 26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0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KIBA'S TRIP: Hellbound & Debriefed (메타 스코어: 52)

개요:

AKIBAs TRIP 시리즈의 첫 번째 HD 업데이트에서 일본 대중 문화의 메카에 숨어 있는 악을 폭로하세요.

초자연적 인 생물이 아키하바라의 대중 문화 메카를 스토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그들 중 하나로 만들었 기 때문에 알고 있습니다. 그들의 유일한 약점과 당신의 약점은 햇빛입니다. 즉, 그들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단 한 가지뿐입니다. 거리에서 그들을 부르고, 옷을 벗고, 그들이 당신에게 하기 전에 피부를 노출시키는 것입니다.

롤업된 포스터, 기타, 노트북, 마법 소녀 지팡이 또는 실제 무기로 무장하고 아키하바라의 다채로운 거리를 누비세요. 2011년경 실제 상점을 재현하고 Akiba 주민 및 관광객과 어울리고 마을의 많은 비밀을 발견하십시오.

비밀 초자연적 인 사냥 기관과 함께 일할 것입니까, 생물을 공정하게 흔들어 줄 것입니까 (이봐, 그들 중 일부는 괜찮아 보임), 아니면 오타쿠 친구들을 돌볼 것입니까 AKIBAs TRIP: Hellbound & Debriefed에서 편을 선택하고 임무를 선택하고 자유분방한 모험을 즐기십시오.

출시일2021년 7월 20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어드벤처, 액션, 파이터
용량1.9 GB
가격Mexico 34,791원 => 20,874원(40%)

United States 28,527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19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1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Royal Tower Defense

개요:

오크의 땅은 지난 수십 년 동안 확장되어 새로운 국경을 정의했습니다. 우리에게 위험할 정도로 가까운 새로운 국경.

오크는 그들의 땅에서 자원을 고갈시켰고 그들이 우리 왕국에 손을 대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오크들에게 평화롭게 물러날 것을 요청하기 위해 외교관들이 이미 파견되었지만 그들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사인은 분명했다 - 협상의 여지가 없다…

• 독특한 능력을 지닌 8개의 특수 타워 업그레이드

• 다양한 전략이 필요한 20개의 도전적인 레벨

• 몇 시간 동안 당신을 사로잡을 긴 전투

• 게임 진행과 함께 진화하는 적

• 잔잔한 음악과 함께하는 아름답고 환상적인 세계 자세히 보기

출시일2021년 1월 28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어드벤처, 교육, 퍼즐, 전략
용량325 MB
가격Mexico 9,873원 => 1,737원(82%)

Brazil 1,732원


* 지난 할인가 1,053원(89%)

할인기간2021년 10월 12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2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Colorfall

개요:

짝을 이루는 요소를 연결하여 다채로운 폭포를 만드세요!

문제 해결 능력, 빠른 사고력, 패턴 인식 및 순서 해결 능력을 키웁니다. 마음을 비우고 건강을 유지하는 편안한 피아노 소리와 함께 중독성 퍼즐 게임으로 생각을 자극하는 재미를 즐기십시오.

★ 다양한 보드 크기의 도전적인 레벨

★ 최고의 선수를 위한 전 세계 최고 점수

★ 깨끗하고 다채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 편안한 음향 효과

★ 모든 연령대에 적합

★ 직관적인 컨트롤 자세히 보기

출시일2021년 4월 16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음악, 퍼즐, 보드게임, 전략
용량160 MB
가격Mexico 5,801원 => 1,735원(66%)

Brazil 1,734원


* 지난 할인가 920원(80%)

할인기간2021년 10월 12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3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Zoo Dentist

개요:

동물원에서 동물에게 우리가 만든 음식을 먹이면 안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엄격한 식단 조절을 하고 있습니다.

★ 어떤 종류의 음식은 그들에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은 정말 빨리 과체중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치아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우리는 이 귀여운 존재들이 그들의 미소를 고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치아 충전, 청소, 발치 및 우리의 미소를 빛나게 하는 모든 것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동물원 치과 의사는 아이들에게 애완 동물을 사랑과 보살핌으로 대할뿐만 아니라 자신의 치아를 보호하도록 가르 칠 것입니다! 치과에 가는 것이 가장 즐거운 경험이 아니기 때문에 매 식사 후에 청소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출시일2021년 7월 16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시뮬레이션, 퍼즐, 연구, 교육
용량166 MB
가격Mexico 11,546원 => 1,735원(84%)

Canada 1,977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12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4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Fall Gummies

개요:

Fall Gummies는 편안하고 다채로운 3D 퍼즐 게임입니다. 이야기는 행복한 젤리의 환상적인 세계에서 일어납니다. 불행히도 어느 날 거대한 운석이 행성을 강타하여 블랙홀을 향해 밀고 있습니다. 그것은 행성에서 모든 감정을 빨아들인 다음 무너졌습니다. 미궁을 통해 마법의 정수를 모아 작은 친구들이 행복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완료해야 하는 1000개의 도전적인 퍼즐

• 캐릭터 모양을 사용자 정의

• 각 젤리에 대한 프로필 생성

• 귀엽고 화려한 그래픽

• 직관적인 컨트롤

• 잔잔한 음악

구미의 친구가 되어 다시 행복하게 해주세요!

출시일2020년 11월 20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어드벤처, 퍼즐, 아케이드, 전략
용량296 MB
가격Mexico 8,712원 => 1,737원(80%)

Canada 1,977원


* 지난 할인가 1,120원(87%)

할인기간2021년 10월 12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5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mong Pipes

개요:

모든 연령대를 위한 이 간단하면서도 도전적인 게임에서 뇌액이 흐르도록 하세요!

Of Pipes는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이 리마스터된 클래식 퍼즐 게임입니다. 상상력을 발휘하고 퍼즐 파이프와 팔꿈치를 배열하여 완벽한 배관 연결을 만드세요. 우리의 작은 로봇 기계공의 도움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의 지원은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 300개 이상의 손으로 만든 퍼즐

★ 게임 진행에 따른 난이도 상승

★ 퍼즐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부스터

★ 놀라운 그래픽 및 시각 효과

★ 직관적인 컨트롤과 인터페이스.

출시일2021년 3월 19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교육, 퍼즐, 보드게임, 전략
용량152 MB
가격Mexico 9,873원 => 1,737원(79%)

Brazil 1,732원


* 지난 할인가 1,053원(89%)

할인기간2021년 10월 12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6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nimaLudo

개요:

주사위를 굴리자!

Ludo는 한때 왕들이 플레이하던 파티 보드이며, 이제 당신과 당신의 가족, 친구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Ludo의 게임 플레이는 처음에는 단순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도전적이고 매우 즐겁습니다. 다음 행동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고, 적보다 한 발 앞서서 여행에서 안전하게 돌아오십시오. 가장 운이 좋은 #7 순위표에서 라이벌을 이기고 최고 점수를 놓고 경쟁하세요!

★ 로컬 멀티플레이어 -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세요!

★ 싱글 플레이어 - 컴퓨터 플레이어를 상대로 운을 시험해 보세요.

★ 20종 이상의 동물 중에서 선택하여 플레이하고 승리로 이끄세요!

★ 게임 중 당신을 진정시키는 귀여운 동물 테마

★ 세계에서 가장 운이 좋은 7명의 플레이어와 자신을 비교하세요!

★ 게임 속도를 높이는 자동 이동 시스템

★ 1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

★ 편안하고 행복한 노래

★ 모든 연령대에 적합 자세히 보기

출시일2021년 6월 25일
플레이어수up to 4 players
장르보드게임, 퍼즐, 파티, 전략
용량185 MB
가격Mexico 11,558원 => 1,737원(84%)

Canada 1,977원


* 지난 할인가 1,149원(90%)

할인기간2021년 10월 12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7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iny Lands

개요:

모든 차이점을 찾아야 했던 오래된 퍼즐 게임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글쎄요... Tiny Lands는 이 아이디어의 기본 개념을 사용하지만 새로운 방식을 사용합니다.

몇 가지 놀라운 기능이 포함된 편안한 퍼즐 게임입니다. 편안하게 앉아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찾고 계시다면... Tiny Lands는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기존의 차이점 찾기 게임과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Tiny Lands를 독특하게 만드는 요소를 요약해 보겠습니다. 사물을 보는 방식을 변경합니다. 3D 환경에서 플레이합니다. 즉, 장면과 상호 작용하여 각도를 조정하고 보기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역동적인 물체로 장면에 생기를 불어넣으십시오 - 불, 비, 천둥, 눈, 바람과 함께 변화하는 아우라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풍경에 많은 매력을 더합니다.

다양한 환경을 경험해보세요 - 해변에서 놀다보면 파도소리도 들리고 갈매기들의 노래도 들립니다... 너무 상쾌합니다...

긴장을 풀고 자신의 템포에 맞춰 즐기세요 - 시간 제한이 없으므로 한 레벨에서 얼마나 오래 시간을 보낼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좋아하는 lo-fi 음악을 설정하고 자신의 속도로 재생하십시오.

진정해 - 누구나 실수를 할 수 있지, 그렇지 그렇기 때문에 그에 대한 처벌은 없습니다. 비오는날 커피한잔 드시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세요.

출시일2021년 6월 4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퍼즐, 교육, 모험, 연구
용량566 MB
가격Mexico 6,962원 => 3,475원(50%)

United States 3,559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26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8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Dunk Lords

개요:

공을 칠 수는 있지만 싸울 수 있습니까

Dunk Lords는 2:2 농구 비트업 게임으로, 최고의 특수 동작, 파괴적인 덩크, 게임 판도를 바꾸는 장비가 특징입니다. 독특한 특수 공격과 능력을 지닌 20명의 가장 나쁜 볼러 중에서 선택하고 위험 요소가 가득한 다양한 코트에서 전투를 벌이십시오.

• 아케이드 모드에서 1-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로컬에서 픽업 게임을 하십시오.

• 건틀릿 모드에서 1-2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4게임 연속 승리를 시도하여 높은 점수를 얻으십시오. 한 번의 패배로 끝입니다.

• 스토리 모드에서 재능 있는 젊은 스타 Slice와 그의 친구들이 진정한 덩크 로드가 되려는 시도를 하도록 안내하세요. 스토리 모드 싱글 플레이어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출시일2021년 6월 17일
플레이어수up to 4 players
장르아케이드, 파이터, 스포츠, 멀티플레이어
용량2.9 GB
가격Mexico 11,906원 => 5,953원(50%)

United States 5,934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25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Japan eshop

29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Mitsurugi Kamui Hikae

개요:

초고속 검투 배틀액션!!

여고생 + 일본도! 액션으로 가득한 이 인디 게임에서 경기장에 입장하여 적 떼를 물리치고 아무도 서지 못하게 하십시오.

기술 포인트를 수집하여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더 강력한 적과 맞서십시오.

신속한 공격과 파괴적인 기술을 모두 사용하여 적을 흩어지게 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출시일2018년 9월 20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액션, 파이팅
용량126 MB
가격Japan 12,821원 => 7,693원(40%)

Czech Republic 9,707원


* 지난 할인가 5,935원(50%)

할인기간2021년 10월 3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Canada eshop

30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LEGO Worlds (메타 스코어: 59)

개요:

탐구하다. 발견하다. 창조하다. 함께.

탐구하다. 발견하다. 창조하다. 함께. LEGO® Worlds는 자유롭게 조작하고 LEGO 모델로 동적으로 채울 수 있는 완전히 LEGO 브릭으로 구성된 절차적으로 생성된 World의 개방형 환경입니다. 한 번에 하나의 벽돌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만들거나 대규모 조경 도구를 사용하여 광대한 산맥을 만들고 세상을 열대 섬으로 점을 찍습니다. 조립식 구조를 사용하여 원하는 대로 모든 세계를 건설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헬리콥터, 용, 오토바이 또는 고릴라를 사용하여 탐색하고 게임 플레이를 향상시키는 보물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당신과 서로 상호 작용하는 캐릭터와 생물을 통해 창조물이 살아 움직이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LEGO World에서는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출시일2017년 9월 5일
플레이어수up to 2 players
장르모험, 퍼즐
용량2.9 GB
가격Canada 29,786원 => 5,950원(80%)

Brazil 6,499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20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31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LEGO DC Super-Villains (메타 스코어: 75)

개요:

좋은 것이 나쁜 것입니다... 우주에서 본 최고의 악당이 되어 완전히 새로운 DC/LEGO® 모험을 시작하십시오. 플레이어는 게임 전반에 걸쳐 완전히 새로운 슈퍼 악당을 생성하고 플레이하며 액션으로 가득 찬 이야기에서 장난을 치고 혼란을 일으키게 됩니다. DC 세계의 오픈 월드 경험을 배경으로 하는 Justice League는 사라지고 스스로를 Justice Syndicate라고 선언한 상대편에게 지구의 보호를 맡겼습니다. 지구의 새롭고 기이한 슈퍼 히어로 지망생의 의도를 밝히는 것은 당신과 미친 부적응자 그룹에 달려 있습니다. 유명한 DC 슈퍼 악당: 조커, 할리 퀸 및 Injustice League의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어는 장대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출시일2018년 10월 16일
플레이어수up to 2 players
장르액션
용량11.4 GB
가격Canada 69,513원 => 13,895원(80%)

United States 14,273원


* 지난 할인가 13,180원(80%)

할인기간2021년 10월 20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구독 부탁드립니다.

South Africa eshop

1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Moonlighter (메타 스코어: 83)

개요:

모든 모험은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오랜 시간에 걸친 고고학적 발굴 과정에서 게이트 세트가 발견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이 고대 통로가 다른 영역과 차원으로 이어져 용감하고 무모한 모험가들에게 측량할 수 없는 보물을 제공한다는 것을 빨리 깨달았습니다. 작은 상업 마을인 리노카는 모험가들이 힘들게 번 부를 판매할 수 있는 피난처이자 장소를 제공하는 발굴 현장 근처에 설립되었습니다.

Moonlighter는 영웅을 꿈꾸는 모험심 넘치는 가게 주인 Will의 일상을 따라가는 로그라이트 요소가 가미된 ​​액션 RPG입니다.

쇼핑

Rynoka 마을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동안 품목을 판매하고, 가격을 신중하게 설정하고, 금 보유량을 관리하고, 조수를 모집하고, 상점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일부 수상한 사람들이 당신의 소중한 물건을 훔치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스타일로 승부하다

다양한 적과 보스를 무찌르고 도전적이고 심오한 전투 메커니즘을 즐기십시오. 무기의 능숙한 제어, 중요한 타이밍, 신중한 위치 지정, 적과 환경에 대한 이해는 생존에 매우 중요합니다. 적과 싸우는 방법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을 만나다

이 작은 상업 마을의 번영을 회복하면서 이웃에 대해 알아보세요. Rynoka의 목가적인 커뮤니티에서 새로운 비즈니스를 설립하고 성장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공예 및 인챈트

제작 및 마법 부여 시스템을 이해하는 것은 진행에 필수적입니다. 마을 사람들과 교류하여 새로운 갑옷과 무기를 만들고 기존 장비에 마법을 부여하세요. 이는 상당한 유연성을 제공하고 장비 사용 방식을 향상시킵니다.

전리품을 얻으십시오

다른 세계의 문을 통해 이상한 세계에 접근하고 이국적인 문명에서 자원, 무기, 갑옷 및 독특한 유물과 같은 귀중한 아이템을 수집하십시오. 모든 것을 비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고유한 인벤토리 시스템을 현명하게 사용하여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전리품을 가져가십시오.

친구의 친구

가장 위험한 시도를 하는 동안 기꺼이 당신을 도와줄 9명의 친구. 각 동료는 다른 역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생명을 회복하고, 아이템을 얻고, 추가 상자 등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독점 콘텐츠

Rynoka와 그 주변을 돌아다니다 보면 특이한 물건과 동물의 행동을 볼 수 있습니다!

- 영웅의 검과 활 세트 - 전설의 영웅이 지니고 다녔다고 전해지는 옛 무기로, 이 세상에서 볼 수 없는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물론 Forge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루코 - 일반 새처럼 마을에 나타납니다... 하지만 그들이 앉아 있는 나무를 공격하면(세 번) - 그 귀여운 친구들의 무리가 윌을 괴롭히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그가 던전에 갈 때까지) 또는 상점에 들어갑니다).

출시일2018년 11월 5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어드벤처, 시뮬레이션, 액션, 롤플레잉
용량1.9 GB
가격South Africa 26,297원 => 6,574원(75%)

Russia 6,606원

할인기간2021년 11월 5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e숍 별 지원 언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2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he Office Quest

개요:

모든 영웅이 망토를 입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푹신한 onesies를 선호합니다.

Office Quest는 더 이상 사무실에 있을 수 없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입니다!

도전적인 퍼즐과 수수께끼 풀기

놀랍도록 편리한 물건 + 당신의 아름답고 날카로운 마음 = 자유를 향한 명확한 길!

빨간불을 찾아 사무실이라고 하는 회색 심연을 빠져나가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사용하세요…

달콤한 힌트를 찾아보세요

막힌 느낌 좋은 웃음이 필요하십니까 당신의 경험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수많은 유쾌한 힌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당신의 심술궂은 상사나 짜증나는 동료가 사무실을 만드는 것은 사람입니다. 당신이 빠져나갈 수 있도록 그들을 속여!

그래서 누가 일찍 몰래 빠져나가는 기분이 들까요

출시일2019년 1월 17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모험, 퍼즐
용량743 MB
가격South Africa 12,748원 => 3,824원(70%)

Russia 4,205원


* 지난 할인가 3,556원(70%)

할인기간2021년 10월 2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Poland eshop

3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AA Clock

개요:

항상 당신과 함께 - AAA 시계. 멋진 복고풍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게이머가 기다려온 AAA 시계가 있습니다.

시계를 상상해보십시오. 단순하고 고장이 나지 않는 디자인. 음, 간단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시계가... 훌륭하다면 RedDeerGames는 Nintendo Switch™ 콘솔을 위한 진정으로 새로운 품질의 시계인 세계 유일의 AAA 시계를 소개합니다!

주요 특징들:

- 고전적인 시계 역학을 통합하면서 최고의 생산 품질

- 까다로운 사용자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

- OLED* 기술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HD 시계

- 레트로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냥 놀고 쉬세요

이것들은 이 제품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일부일 뿐입니다. AAA Clock은 완전한 사용자 정의도 지원합니다. 모든 색상을 켜거나 조이콘을 위한 색상 감지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AAA 시계는 책상에 장식용 악센트 색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퇴근할 때 알람을 설정하라는 실용적인 알림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귀하의 아파트, 테라스 또는 로비에서 새롭고 안정적인 AAA 시계를 즐기십시오. AAA 시계는 어디에 있든 개인용 시계입니다.

*2021년 10월 8일부터 사용 가능 자세히 보기

출시일2021년 10월 8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유틸리티, 실용, 라이프 스타일, 기타
용량166 MB
가격Poland 12,111원 => 2,422원(80%)

Japan 2,554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3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4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BLAZBLUE CROSS TAG BATTLE (메타 스코어: 79)

개요:

충돌은 불가피합니다! 그 영향은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폭발적인 비율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충돌! 사랑받는 BlazBlue 프랜차이즈 Crosses 세계, 팬 즐겨찾기의 태그, 그리고 BlazBlue: Cross Tag Battle에서 대결하세요! BlazBlue, Atlus의 Persona, French Bread의 Under Night In-Birth, Rooster Teeth의 엄청난 인기 RWBY 웹 시리즈 간의 올스타 협업을 통해 탄생한 Cross Tag Battle은 프로와 뉴커머 모두를 위한 격투 장르를 기념합니다! Arc System Works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긴밀한 메커니즘,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 및 멋진 2D 그래픽과 함께 BlazBlue에서 사랑하게 된 광기로 가득 찬 빠르게 진행되는 2v2 팀 전투에서 팀을 선택하십시오.

• CROSS 4개의 다른 우주 사이를 교차하십시오! BlazBlue, Persona, Under Night In-Birth 및 (격투 게임 사상 최초로) RWBY 시리즈의 캐릭터로 플레이하세요!

• TAG 화려한 2D 태그 팀 기반 격투 게임에서 접근 가능한 2 대 2 게임 플레이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전투 강력한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친구, 온라인 또는 CPU 상대와 전투를 벌이십시오!

• GOOD DOING IT 아름다운 3D 배경과 부드러운 애니메이션과 함께 고화질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2D 캐릭터가 게임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 ARC ASSEMBLED 비평가의 찬사를 받고 팬이 좋아하는 격투 시리즈 BlazBlue와 Guilty Gear의 제작자이자 개발자인 Arc System Works가 개발했습니다.

2018년에 우수한 격투 게임 10주년을 기념하는 BlazBlue는 깊이 있고 몰입도가 높은 스토리, 균형 잡힌 다양한 캐릭터, 빠르고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 스타일로 격투 게임 커뮤니티에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시리즈입니다.

Atlus의 페르소나 시리즈는 전 세계적인 RPG 현상이자 격투 게임 장르 자체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페르소나 캐릭터는 이전에 Arc System Works 게임, 주목할만한 Persona 4 Arena 및 Persona 4 Arena Ultimax에 등장했습니다.

Under Night In-Birth는 베테랑 격투 게임 개발자 French Bread의 첫 오리지널 타이틀 진출로, 컬트 클래식 시리즈 Melty Blood로 성공을 거둔 후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Rooster Teeth의 애니메이션 메가 히트작인 RWBY는 수년간 인기 프랜차이즈였으며, 성별과 연령 장벽을 넘어 주류 히트작이 되었습니다. RWBY 시리즈의 캐릭터는 이전에 격투 게임에 등장한 적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출시일2018년 6월 5일
플레이어수up to 8 players
장르파이터, 액션, 어드벤처, 아케이드
용량8.6 GB
가격Poland 24,214원 => 8,475원(65%)

Russia 8,675원


* 지난 할인가 5,151원(85%)

할인기간2021년 10월 2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e숍 별 지원 언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5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Bunny Adventure

개요:

토끼가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경로를 형성하기 위해 타일을 이동합니다.

토끼는 당근 수집 모험을 하고 있습니다! 길을 형성하기 위해 도로 타일을 밀어 그의 목표에 도달하도록 도와주세요. 보기보다 어려운 고전 퍼즐 게임! 마스터할 세 가지 모드의 수많은 레벨. 기술을 테스트하고 토끼의 모험에 참여하십시오!

출시일2020년 8월 20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퍼즐, 보드게임, 전략
용량121 MB
가격Poland 6,056원 => 1,817원(70%)

Russia 1,850원


* 지난 할인가 1,670원(70%)

할인기간2021년 10월 2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6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Up Cliff Drive

개요:

언덕이 많은 트랙을 운전하고 별, 동전 및 픽업을 수집하여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고 더 멀리하십시오! 또한 다양한 장애물을 조심하세요!

언덕이 많은 트랙을 운전하고 별, 동전 및 픽업을 수집하여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고 더 멀리하십시오! 또한 다양한 장애물을 조심하세요!

출시일2020년 7월 24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아케이드, 액션, 레이싱, 스포츠
용량284 MB
가격Poland 6,056원 => 1,817원(70%)

Russia 1,850원


* 지난 할인가 1,670원(70%)

할인기간2021년 10월 2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Barbearian (메타 스코어: 81)

개요:

이상한 세계로 납치되었습니다. 목숨을 걸고 싸워야 합니다. 중재자의 비밀을 발견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으십시오!

Barbearian은 손으로 그린 ​​다채로운 세계에서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빠르게 진행되는 핵앤슬래시 게임입니다.

- 액션과 모험으로 가득한 100개 이상의 레벨

- 전리품을 수집하고, 업그레이드를 구매하고, 수많은 무기를 실험해 보세요.

- 포로를 구출하고 자신의 군대를 건설하십시오.

- 거대한 보스 몬스터를 만나서 처치하세요.

- 쉽게 낙심하지 않는 많은 도전!

출시일2020년 10월 29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액션
용량183 MB
가격Poland 13,625원 => 9,538원(30%)

Spain 9,621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10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8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Parking Madness

개요:

주차 문제를 해결하고 주차장에서 차를 운전하십시오.

Parking Madness는 도전적이고 중독성 있는 퍼즐 게임입니다. 많은 어려운 주차 상황에서 차를 구하십시오. 가능한 한 적은 움직임으로 게임을 끝내고 IQ와 논리적 사고를 높이십시오. 출구 게이트에서 차를 꺼내야 합니다. 이를 수행하려면 차단 차량을 방해하지 않도록 이동하십시오. 이 게임은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4가지 난이도로 제공됩니다.

출시일2020년 8월 23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레이싱, 스포츠, 퍼즐, 전략
용량104 MB
가격Poland 6,054원 => 1,816원(70%)

Russia 1,854원


* 지난 할인가 1,658원(70%)

할인기간2021년 10월 2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9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ower Climb

개요:

달리기, 점프 및 등반을 좋아한다면 끝없이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며 적절한 양의 아드레날린과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게임을 찾았습니다!

아기 레드 드래곤 드로고를 만나보세요. 그가 타워 성의 정상을 정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래서 그는 그것을 그의 새 집으로 주장할 수 있습니다! 그는 부족의 다른 거대한 괴물처럼 강력하고 사나운 용이 아니기 때문에 그의 부모는 평화로운 왕국의 작은 천수각을 차지하기 위해 그를 임무에 보냈습니다. 성의 서식지는 외출을 거부하고 반격을 시도할 것입니다!

귀여운 작은 친구가 빌을 자랑스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성의 맨 꼭대기에 도달하여 새 집을 차지하세요!

특징:

- 중독성 수준의 톤

- 정복할 다른 땅과 캐슬 타워

- 모든 연령대와 기술에 적합

- 보스 레벨과 많은 적

- 5시간 이상의 게임 플레이

출시일2019년 10월 20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아케이드, 액션, 플랫포머
용량244 MB
가격Poland 6,054원 => 1,816원(70%)

Russia 1,854원


* 지난 할인가 1,658원(70%)

할인기간2021년 10월 2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Mexico eshop

10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Children of Morta (메타 스코어: 80)

개요:

그것은 가족에서 실행

칠드런 오브 모르타는 먼 나라의 이야기를 설정하지만 우리가 기대하는 일상 생활에 더 가까운 주제에 대처합니다. 그것은 우리 모두가 너무나 잘 알고 있고 때때로 우리가 감히 인정하는 것보다 더 가치 있는 단순한 감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사랑과 희망, 갈망과 불확실성, 궁극적으로 우리가 가장 아끼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기꺼이 감수할 손실과 희생입니다.

특별한 영웅 가족의 모험을 시작하십시오. 타락이 땅 전체에 퍼지면서 모르타 산의 수호자들은 고대의 악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하지만... 우주를 구하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세상이 어둠에 휩싸인 가운데 용감한 가족이 함께 하는 이야기입니다.

특징:

-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지닌 로그라이트

- 7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 로컬 협동 - 타락에 맞서 두 명의 Bergson이 함께 플레이하십시오! 추가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향후 온라인 협동전 추가 예정)

- 영웅 가족에 초점을 맞춘 감성적인 이야기

- 다양한 스킬 세트

- 각 실행을 수정하는 수동 및 활성 항목

- 다른 생물 군계에 설정된 여러 던전

- 역사와 마법으로 가득한 풍요로운 세계

- Family Trials - 메인 스토리 캠페인과 별개의 모드로, 새로운 시스템, 아이템, 목표, 캐릭터 빌드 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완전히 무작위화된 일련의 던전에서 설정됩니다.

출시일2019년 11월 20일
플레이어수up to 2 players
장르액션, 롤플레잉
용량2.2 GB
가격Mexico 24,778원 => 9,663원(61%)

United States 10,191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28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e숍 별 지원 언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11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Verlet Swing

개요:

초현실적인 단계를 통해 스타일리시하게 항해

당신의 훅샷을 잡고 초현실적인 열병의 꿈을 입력하십시오. 기이한 일들이 일어나는 괴상한 세계. 조각상이 당신을 내려다보고 당신은 주변 환경과 충돌하여 사망합니다. 그것이 바로 Verlet Swing입니다. 잉어 물고기, 피자 조각 및 기타 기괴한 장애물의 기이한 풍경을 항해하고 하늘을 날 때 더 이상하고 더 도전적인 코스로 변형되는 추상적인 건틀릿입니다.

주요 특징들:

빠르게 진행되는 100가지 레벨의 스윙 액션

스윙을 통해 점점 초현실적인 수준

점진적으로 어려운 게임 플레이. 최고의 스윙어만이 최종 레벨에 도달합니다!

순위표와 챌린지 모드로 스윙 기술을 테스트하세요

출시일2019년 6월 14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시뮬레이션, 파티, 액션
용량1.4 GB
가격Mexico 16,891원 => 5,742원(66%)

United States 6,053원


* 지난 할인가 3,971원(75%)

할인기간2021년 10월 2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2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ggelos (메타 스코어: 80)

개요:

Agelos는 복고풍 스타일과 현대적인 게임 디자인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16비트 시대에서 바로 뽑아낸 것처럼 보이지만 현대의 경이로움처럼 재생되는 매혹적인 새로운 액션 RPG를 발견하세요!

일본의 비선형 복고풍 모험에서 영감을 받은 Agelos는 다른 차원의 존재가 평화로운 루멘 왕국을 침공하겠다고 위협하면서 생존을 위한 거대한 투쟁의 한가운데로 플레이어를 던집니다. 비밀과 부수적인 퀘스트가 넘쳐나고 어떤 2D 액션 게임도 부러워할 매끄러운 근접 전투를 자랑하는 Aggelos는 복고풍 스타일과 현대적인 게임 디자인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탐험할 광대한 왕국

숲, 바다, 동굴 시스템 및 고대 사원을 탐험하면서 완전한 전멸로부터 세상을 구하는 데 필요한 마법의 요소를 밝혀내십시오.

고전적인 비선형 모험

새로운 능력과 장비를 얻으면 메트로배니아 스타일로 점차 드러나는 거대한 세계를 탐험하세요.

치명적인 만남

Lumen의 사람들을 위한 위험한 메인라인 퀘스트와 선택적인 홀수 작업을 수행하면서 우뚝 솟은 보스와 그들의 까다로운 부하들을 저지하세요.

전술적 깊이

마법의 능력과 높은 수준의 공격을 잠금 해제하고 이 엄청난 힘을 전문적으로 연결하여 몇 초 만에 적의 화면을 제거하십시오.

멋진 스프라이트 아트

시대에 뒤떨어진 현대 미술은 잊어라: Agelos는 16비트 전체를 자랑스럽게 그리고 충실하게 유지하면서 최상급 캐릭터 디자인과 애니메이션을 자랑합니다.

기억에 남는 칩튠

왕국 루멘에 생명을 불어넣는 복고풍의 사운드트랙에 빠져보세요.

출시일2019년 4월 25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어드벤처, 액션, 롤플레잉, 플랫포머
용량234 MB
가격Mexico 16,891원 => 2,533원(85%)

Poland 2,542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22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e숍 별 지원 언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13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Cat Quest II (메타 스코어: 77)

개요:

오늘은 궁극의 캣벤처에 도전하세요!

CAT QUEST II는 고양이와 개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2D 오픈 월드 액션 RPG입니다. Felingard의 고양이들과 Lupus Empire의 전진하는 개들 사이의 계속되는 전쟁으로 위협을 받는 CAT QUEST II는 그들의 의지에 반하여 함께 모인 두 왕의 꼬리를 알려 그들의 왕좌를 되찾기 위한 발자취를 찾는 여정을 떠납니다.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그들의 왕국을 탐험하면서 고양이와 개로 플레이하세요! 마법과 호기심 많은 몬스터가 가득한 세계에서 퀘스트를 수행하고 지금까지 없었던 모험을 떠나세요!

찬사를 받은 CAT QUEST의 성공에 이어 개발자 The Gentlebros가 Felingard의 세계로 돌아와 더욱 폭발적인 주문, 확장된 무기 옵션, 흥미진진한 새 캐릭터 전환 메커니즘 및 로컬 협동으로 원작을 확장합니다!

기능 Felingard의 세계와 그 너머를 배경으로 하는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 완전히 새로운 스위치와 로컬 협동 게임 플레이.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고양이와 개로 플레이하세요! 새로운 무기 유형 – 마스터 소드, 스태프 등을 사용하여 모피를 능가하는 파이터가 되십시오! 더 많은 주문은 적에게 더 강력한 판단력을 제공합니다. 끝없는 발 모양을 위해 특성을 혼합하고 결합할 수 있는 새로운 패시브 능력! 새로운 함정과 장애물로 가득 찬 흥미롭고 다양한 던전은 미지의 세계로 뛰어들 때마다 신선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각각 고유한 이야기를 하고 CAT QUEST의 지식과 세계를 확장하는 수많은 사이드 퀘스트를 시작하세요!

출시일2019년 10월 24일
플레이어수up to 2 players
장르어드벤처, 롤플레잉, 액션, 인디
용량627 MB
가격Mexico 16,843원 => 7,579원(55%)

United States 8,015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22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e숍 별 지원 언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14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Death Coming

개요:

Death Come은 Reaper의 역할을 맡는 비선형 퍼즐 게임입니다. 당신의 유일한 목표는 자유 의지 조항을 준수하면서 죽음을 초래하고 영혼을 수확하십시오.

Death Come은 Reaper의 역할을 맡는 비선형 퍼즐 게임입니다. 당신의 유일한 목표는 자유 의지 조항을 준수하면서 죽음을 초래하고 영혼을 수확하십시오.

게임에서 Death: Reaper의 에이전트가 되었습니다. Reaper는 환경을 유리하게 활용하여 살인을 계획하고 실행해야 합니다. 한편, 인간을 암울한 운명에서 구하려는 빛의 미니언즈를 조심하세요!

출시일2019년 4월 25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전략
용량482 MB
가격Mexico 7,832원 => 3,055원(61%)

United States 3,238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15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5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Valfaris (메타 스코어: 79)

개요:

헤비메탈 스페이스 사가

Valfaris의 New Game +에 대한 견해. 수집한 전체 무기고와 업그레이드로 다시 시작하여 더 어려운 적과 맞서 싸우고, 버프를 받은 보스와 전투하고, 새로운 Destroyer 클래스 무기를 찾으십시오!

은하계 차트에서 불가사의하게 사라진 후 Valfaris 요새가 죽어가는 태양의 궤도에 갑자기 다시 나타났습니다. 한때 자급자족의 낙원이었던 이 웅장한 성채는 이제 점점 커져가는 어둠의 주인이 되었습니다.

Valfaris의 용감하고 자랑스러운 아들 Therion은 운명의 진실을 밝히고 그 중심에 있는 신비한 악에 맞서기 위해 집으로 돌아갑니다.

주요 특징들:

우주의 해골! 우주에 고어! 우주의 금속!

일련의 잔인한 무기로 적을 무자비하게 굴복시키십시오.

Valfaris의 어두운 세계로 더 깊숙이 모험하면서 다양한 오염된 환경을 탐험하세요.

기괴한 것부터 그로테스크한 ​​것까지(일부는 기괴할 정도로 기괴한) 치명적인 적과 보스를 지배하세요.

Andrew Gilmour가 손으로 만든 엄청나게 멋진 픽셀 아트를 감상하세요.

익스트림 메탈러이자 전 Celtic Frost 기타리스트인 Curt Victor Bryant의 지진 사운드트랙의 힘을 느껴보세요.

컬트 히트작인 Slain: Back From Hell을 제작한 팀이 처음부터 단련했습니다.

더 치명적인 도전을 위해 풀 메탈 모드를 잠금 해제하려면 게임을 완료하세요!

우주의 먼 구석을 배경으로 한 Valfaris는 헤비메탈이 가미된 2D 액션 플랫폼 게임으로 Unity Awards 결선 진출자인 Slain: Back From Hell을 제작한 팀의 차기 게임입니다. 잔인한 전투. 치명적인 적들. 멋진 픽셀 아트. 야만적인 사운드트랙. 은하계의 새로운 웜홀을 뜯어낼 준비를 하세요.

출시일2019년 10월 9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액션, 아케이드, 플랫포머
용량998 MB
가격Mexico 28,128원 => 12,657원(55%)

United States 13,380원


* 지난 할인가 9,061원(66%)

할인기간2021년 10월 2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e숍 별 지원 언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16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nimal Hunter Z

개요:

섬의 동물들이 알 수 없는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감염된 동물을 격추하고 섬의 평화를 회복하세요!

■ 스토리

우리는 동물을 감염시키는 바이러스가 인간에게도 전염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 역병으로부터 섬을 보호하는 유일한 방법은 감염된 동물을 모두 파괴하는 것입니다. 어떤 동물은 당신을 공격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임무에서 살아남고 섬에 회복된 조화를 볼 수 있습니까

■ 게임 개요

숲, 농장, 골프장 등을 배회하는 감염된 동물을 제한 시간 내에 없애는 FPS 게임입니다.

4가지 다른 유형의 무기(소총, 산탄총, 공기총, 수류탄)를 사용하여 최대한 빠르고 효율적으로 임무를 수행하세요.

■ 게임 모드

- 싱글 플레이

6개의 미션을 모두 플레이하십시오.

일반 및 하드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협동 플레이

감염된 동물을 가족 및 친구와 함께 도살하십시오.

Joy-Con 컨트롤러를 공유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 슈팅 갤러리

제한 시간 내에 모든 목표물을 파괴해야 하는 미니 게임 모드.

5단계의 난이도가 있습니다.

출시일2018년 11월 28일
플레이어수up to 2 players
장르액션, 아케이드
용량515 MB
가격Mexico 11,257원 => 5,628원(50%)

United States 5,934원


* 지난 할인가 3,210원(62%)

할인기간2021년 10월 27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7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Lumini

개요:

오랫동안 잊혀진 종, 적대적인 행성, 발견의 여정 - Lumini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수천 년 동안 흔적도 없이 사라진 Lumini로 알려진 무고한 종족이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슬프게도, 시간은 친절하지 않았고 행성의 균형이 바뀌었고 한때 온화했던 환경이 적대적인 풍경으로 바뀌었습니다. Lumini 자신만이 균형을 회복하고 오랫동안 휴면 상태에 있는 종족을 되살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후 세대를 위해 미래를 보존하기 위해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 편안한 흐름 스타일의 모험에서 Lumini 고향 세계를 탐험하고 장애물을 극복하고 무리를 안전하게 지키면서 행성의 에너지를 모아 타락한 동료를 되살리십시오. 무리를 분할 및 개혁하고 Lumini를 이전 영광으로 되돌릴 수 있는 새로운 능력을 진화 및 발견하십시오...

- Go With The Flow – 여유로운 게임 플레이와 잔잔한 사운드트랙으로 지금까지 만들어진 게임 중 가장 편안한 게임 중 하나로 설계되었습니다.

- Better Together – 에너지를 모으고 사용하여 Lumini 무리를 키운 다음 두 무리로 나누어 퍼즐을 풀고 장애물을 극복하세요.

- 자연 선택 - 무리가 커질수록 Lumini가 더 많이 진화하고 더 많은 능력을 얻습니다. 소나, 부스팅, 방어 이동 등.

출시일2020년 1월 24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모험
용량918 MB
가격Mexico 11,244원 => 2,249원(80%)

United States 2,369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20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e숍 별 지원 언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18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Checkers for Kids

개요:

당신이 어렸을 때 시간을 기억하십니까 작은 손과 작은 발로 좋아하는 장난감을 가지고 이 기쁨의 순간을 기억하고 친구를 위해 선택하고 게임이 끝날 때까지 웃으세요!

어린이를 위한 체커스는 젊은 청중의 관심을 끄는 전통적이고 영감을 주는 보드 게임입니다. 가지고 놀고 좋아하는 애드온으로 더욱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독특한 장난감이 많이 있습니다. 흑백이 너무 지루합니까 원하는 대로 놀이터를 바꾸세요. 피곤하고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가족 및 친구들과의 게임에서 당신을 응원할 애완용 물고기와 함께 놀아보세요! 주변에 경쟁할 사람이 없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숙련된 AI 플레이어가 기꺼이 당신과 함께 플레이할 것입니다. 전 세계 플레이어가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게임은 가능한 모든 체커 모드를 테스트할 수 있는 많은 설정을 제공합니다.

좋아하는 장난감을 잡고 재미있게 놀면서 논리력을 향상시키세요!

특징:

★ 싱글 플레이어 및 멀티 플레이어 모드

★ 가지고 놀 수 있는 20개 이상의 장난감

★ 변경 가능한 애드온

★ 맞춤형 놀이터

★ 애완 물고기와 미니 게임

★ 많은 규칙 설정

★ 편안한 음악

★ 긍정적인 분위기 자세히 보기

출시일2021년 8월 20일
플레이어수up to 2 players
장르보드게임, 퍼즐, 파티, 라이프스타일
용량321 MB
가격Mexico 11,558원 => 1,737원(84%)

Canada 1,977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12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9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Fantasy Checkers

개요:

그들을 모두 캡처하십시오!

체커 – 거의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전통적이고 영감을 주는 보드 게임. 규칙은 국가마다 다르지만 주요 목표는 항상 동일합니다. 즉, 상대방의 말을 모두 잡는 것입니다.

규칙:

★ 미국/영어

★ 러시아어

★ 브라질리언

★ 스페인어

특징:

★ 체커의 다른 규칙

★ 1-2 플레이어 모드

★ 6가지 판타지 환경 테마

★ 다른 보드 보기

★ 음향 효과

★ 오싹한 클래식 음악

★ 규칙 안내

★ 통계

★ 실행 취소 기능 자세히 보기

출시일2021년 5월 10일
플레이어수up to 2 players
장르교육, 스포츠, 퍼즐, 보드게임
용량286 MB
가격Mexico 9,235원 => 1,737원(81%)

Canada 1,977원

할인기간2021년 10월 12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Japan eshop

20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Behind The Screen

개요:

세상에 퍼지고 있는 소식이 사실일까...

Behind The Screen은 인터넷이 아직 보편화되지 않은 시대의 대만을 배경으로 하는 서스펜스 퍼즐 액션 게임으로, 어떤 살인자의 삶을 추적하며 구부러져 더 이상 구별할 수 없는 진실을 추구합니다.

아버지를 죽인 살인범으로 체포된 청년은 왜 이런 결말을 맞았을까. 어린 시절, 소년 시절, 사건이 일어나기까지의 순간을 돌이켜보면, 플레이어는 진실과 갈등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현실과 꿈을 구분할 수 없는 불안하고 성숙한 어린 시절, 세상은 으스스하고 환상적인 곳으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소년 시절 그는 정직한 학생 기자로서의 권한을 비난하고 자신을 흥분시키기 위해 고대 군인과 정치인을 가장했습니다.

그날 어떤 살인마가 되어 계속 저항하던 청년은 자신과 마주하면서 얻은 것이 있을까

플레이어는 살인자의 삶을 다시 경험하고, 여러 가지 미스터리를 풀고, 살인자의 눈을 통해 진실을 탐구하게 됩니다.

[게임의 특징]

・스토리에 따른 다양한 퍼즐 및 액션 게임, 스테이지 내 숨겨진 요소들.

・가짜 뉴스를 주제로 한 이야기로, 현재와 연결되고, 대만과 역사를 연결하기도 합니다.

・1970년대 대만을 연상시키는 그리운 캐릭터와 설정 디자인.

출시일2018년 8월 23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액션, 퍼즐, 어드벤처
용량778 MB
가격Japan 10,684원 => 4,274원(60%)

Mexico 4,502원


* 지난 할인가 3,569원(60%)

할인기간2021년 10월 2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1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Monkey Wall

개요:

리듬에 맞춰 벽을 돌파하면서 최고의 무술 체육관에 도전하세요!

이 무술 액션/퍼즐 게임에서 캐릭터를 아바타로 선택하고 엄격한 훈련 체제를 시작하십시오.

플레이어는 각각 4개의 다른 의상을 선택할 수 있는 4명의 캐릭터 중에서 선택하고 훈련 경로를 따라 진행합니다. 계속할 공간과 일치하는 포즈를 빠르게 결정하여 벽이 다가오면 벽을 부수십시오.

음악에 맞춰 리듬을 잡고 훈련을 계속하십시오.

이 싸움은 자신과의 싸움입니다. 높은 점수를 목표로 하고 게임이 빨라질수록 속도를 유지하십시오.

이 게임은 Xiamen International Anime & Manga Festival의 Mirai Sozo 게임 콘테스트에서 게임 아트 부문 최고상을 수상했으며 팝적이고 코믹한 캐릭터 디자인과 유연한 움직임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출시일2019년 1월 24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액션, 퍼즐
용량88 MB
가격Japan 5,342원 => 2,137원(60%)

Mexico 2,249원


* 지난 할인가 1,573원(60%)

할인기간2021년 10월 2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