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출시게임/2021년 7월

Rogue Star Rescue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Rogue Star Rescue

개요:

Bullet Hell Insanity + 타워 디펜스 전략. 기발한 새로운 유형의 로그라이크 슈터. 다양한 행성을 통해 당신의 길을 폭파하십시오. 솔로 또는 온라인으로 플레이하세요!

새로운 종류의 로그라이트 슈터. 로그라이트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시간입니다! Rogue Star Rescue는 총알 지옥 로그라이트와 타워 디펜스 게임의 독특한 조합입니다. 총알 지옥 슈팅 게임의 전면적인 광기에 강력한 전략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액션은 부드럽고, 게임 플레이는 도전적이며, 스토리는 복잡하고 비선형적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빠져들게 될 게임이며 여러 복잡함과 결과를 탐구하는 데 몇 달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50시간이 지난 후에도 게임을 재미있게 유지하는 것이 우리의 핵심 디자인 초점입니다.

온라인 협동! 이런 게임은 친구와 함께 하면 더 좋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연결하여 두 사람과 동시에 RSR 은하계를 탐험하세요! 다른 인기 있는 로그라이트 슈팅 게임에서는 이 기능을 찾을 수 없습니다. 친구와 함께 진행하고 팀으로 은하계의 비밀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독점적인 멀티플레이어 콘텐츠와 함께 항상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소파 협동! 친구가 없어 그들과 구식 방식으로 팀을 구성하십시오! 화면을 공유하고 RSR 세계를 탐험하세요. 최대 2명의 선수.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팀과 함께 싸워보세요! Rogue Star 혼자서는 막을 수 없습니다. 길을 따라 팀원을 구하면 사악한 외계인과 함께 싸울 것입니다.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도 퀘스트는 대화식이며 또 다른 외로운 솔로 미션이 아닌 재미있는 대화로 가득합니다.

로그 스타. 거대한 로그 스타가 우주에서 형성되어 우리와 직접적인 충돌 경로에 있습니다! 모든 것을 증발시키겠다고 위협합니다. 은하계 주변의 행성에서 온 지도자들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로그 스타를 막기 위해 최고의 전사 팀을 모았습니다. 은하계를 통과하는 자신만의 비선형 경로를 선택하고 10개 이상의 행성을 신중하게 탐험하세요.

당신의 선택, 당신의 결말. 여행할 행성을 선택하고 은하계의 운명을 결정짓는 중요한 결정을 내리세요! 어떤 길을 가느냐에 따라 수십 가지 다른 결과가 나온다. Rogue Star는 은하계 전체를 파괴하고, 적의 은하계에 반사되고, 블랙홀에 삼켜지고, 은하계 웜홀을 통해 멀리 보내지는 등 수십 가지 재미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고 싶은 결과와 구하고 싶은 사람에 따라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것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함정과 방어. 각 행성을 탐험하는 동안 함정과 자원을 모아 각 레벨이 끝날 때마다 장대한 미니 보스와 그의 미니언 무리에 맞서야 합니다. 전략적으로 배치된 함정은 적을 느리게 하고, 막고, 밀고, 쐐기를 박고, 태우고, 얼고, 발사합니다. 함정은 스스로를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트랩 인벤토리 및 사용을 지능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특히 이후 레벨에서 게임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영웅. 고유한 특수 능력을 가진 엘리트 팀원 중 한 명을 선택하세요. 각 팀원은 자신의 고향 행성을 멸망으로부터 구하려는 개인적인 추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결과를 달성하여 새로운 플레이어를 잠금 해제하십시오.

레벨 업! 기존의 로그라이크와 달리 지속적인 레벨업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각 레벨에서 힘, 속도, 건강, 함정 및 행운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성 포인트를 얻습니다. 더 많이 싸울수록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수록 더 강해집니다. 플레이어를 현명하게 구축하십시오.

총과 아이템. 수백 가지의 고유한 아이템을 발견하고 잠금 해제하세요! 우리는 첨단 우주 무기부터 역사적 무기 및 그 사이의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총을 선보이게 되어 기쁩니다. 주포를 휴대하는 것 외에도 버튼 하나만 누르면 강력한 수류탄이 준비됩니다. 또한 각각 고유한 전투 능력을 가진 업그레이드 가능한 친구들과 함께할 것입니다(우주에 드래곤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세 가지 난이도 모드. 당신이 초보자이든 노련한 던전 탐험가이든, 우리는 당신을 다룰 것입니다! Wimpy, Normal 또는 Insane 모드를 선택하여 기술에 도전하고 재미를 계속 유지하십시오. 열렬한 총알 지옥 게이머를 위한 참고 사항: 개발자조차도 Insane 모드에서 게임을 이기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

시간이 촉박합니다. 이 은하계의 종말을 막을 수 있습니까

출시일2021년 7월 15일
플레이어수up to 2 players
장르액션, 전략, 멀티플레이어
용량574 MB
가격Mexico 8,920원 => 6,690원(25%)

Australia 11,950원

할인기간2021년 9월 7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2021년 출시게임 > 2021년 7월'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eam: Rails to Riches Complete Edition  (0) 2021.09.19
HENOSIS  (0) 2021.09.19
Labyrinth City: Pierre the Maze Detective  (1) 2021.09.19
Dark Nights with Poe and Munro  (0) 2021.09.19
Car Wash – Cars & Trucks Garage Game for Toddlers & Kids  (0) 2021.09.19
Curved Space  (0) 2021.09.19
Classic Pool  (0) 2021.09.19
Connect the Dots  (0) 2021.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