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출시게임/2021년 5월

Just Die Already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Just Die Already

개요:

그냥 죽고 싶어하는 세상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Just Die 이미는 Goat Simulator의 디자이너가 만든 노인 소동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아이를 갖지 않는 가까운 장래에 은퇴한 노인입니다. 실제 일보다 비디오 게임을 선호하는 배은망덕한 밀레니얼 세대로 인해 연금을 지불할 사람이 없습니다. 생활비를 감당할 사람이 없기 때문에 이 세상의 다른 모든 노인들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스스로 생존하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냥 죽고 싶어하는 세상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설상가상으로 당신은 퇴직자 집에서 막 쫓겨났고 이제 유일한 선택은 위험한 도전을 수행하고 무료 퇴직 돌봄 자격을 얻기 위해 퇴직 티켓을 위해 세계를 탐험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당신이 죽기를 바라는 사회에서, 마침내 조금 살 때가 되지 않았습니까

무료 출시 후 PVP 모드 – 지금 사용 가능

부머 세대에게 목숨을 걸고 싸우게 하여 그들이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을 제공하십시오! 이 새로운 무료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업데이트로 다른 오랜 친구와 경쟁하십시오.

4개의 새로운 경기장에서 플레이하고 게임 모드를 사용자 정의하고 서로의 팔다리를 찢기 시작하십시오.

늙은이 바지를 입고 젖꼭지까지 몸을 담그십시오. 이 Old Vs Old 신체 상해 경쟁이 시작됩니다!

주요 특징들

늙어라, 대담해져라

당신은 노인이 될 수 있습니다. 화나고, 연약하고, 가난하고, 세상을 미워하는 것: 지금까지 당신이 가졌는지 몰랐던 꿈 마침내, 당신은 조부모님과 공통점을 찾았습니다.

다리를 부러뜨려라... 목을 부러뜨리다

유리로 만들어진 늙음의 기쁨을 발견하십시오. 무엇이든 당신을 부술 수 있고 당신의 모든 것을 부술 수 있습니다.

(은퇴) 집에서 이것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집에서는 절대 시도하지 않을 위험한 도전을 완료하고 다음과 같은 실존적 질문에 답하십시오. 투석기에서 자신을 발사하여 누군가에게 착륙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머리를 잃고 머리를 잡고 누군가를 때려도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하나의 임무: 은퇴하라!

위험한 도전을 완료하여 보상을 획득하세요, 당신의 목표는 적절한 은퇴 주택에 대한 자격을 갖추려면. 그것은 완벽한 의미가 있습니다. 조언: 마지막에 즐길 수 있도록 한 조각을 시도하고 유지하십시오...

샌드박스 멀티플레이어

혼자 플레이하거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서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함께 챌린지를 완료하거나 소동을 일으켜 친구의 팔다리를 잘라버리세요!

오래 되십시오. 두 배.

당신은 노인이됩니다. 너무 좋아 우리는 그것을 두 번 말했습니다.

무한한 상호작용

매우 다양한 물건을 집어들고 상호작용하십시오. 거대한 송어, 트램폴린, 총, 전기 배선 및 불꽃 놀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바주카포, 도끼, 트롬본, 에어 혼 및 제트팩이 몇 가지 더 있습니다. 예, 그들은 모두 다치게하고 불구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내면의 붐을 일으키다

밀레니얼과 줌머 인구를 파괴하십시오(우리는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X세대를 잊었습니다). NPC는 나이에 따라 다르게 반응합니다. 어떤 NPC는 다른 사람이 다치는 것을 보고 웃고 박수를 치고 다른 사람은 공포에 질려 도망갑니다.

게임은 당신만큼 미쳤을 수 있습니다

이 도시는 비밀과 숨겨진 경로로 가득 찬 상세한 환경으로 가득 차 있어 모든 것을 진정으로 볼 수 있도록 상세한 탐험과 기발한 실험을 장려합니다.

낡은. 사람.

그래, 그게 우리가 약속하는 마지막 시간이야.

출시일2021년 5월 20일
플레이어수up to 2 players
장르어드벤처, 시뮬레이션, 멀티플레이어
용량1.5 GB
가격Russia 16,645원 => 11,139원(33%)

Poland 11,240원

할인기간2021년 9월 8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2021년 출시게임 > 2021년 5월' 카테고리의 다른 글

Arcaea  (0) 2021.09.04
SnowRunner  (1) 2021.09.04
Jetboard Joust  (0) 2021.09.04
Tiger Trio's Tasty Travels  (0) 2021.09.04
Color Your World  (0) 2021.09.04
Retro Machina  (0) 2021.08.15
Dancing Dreamer  (0) 2021.07.19
Fantasy Checkers  (0) 2021.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