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출시게임/2021년 4월

SpongeBob: Krusty Cook-Off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

게임명: SpongeBob: Krusty Cook-Off

개요:

100% 잠금 해제 - 모든 재미, 지루함 없음!

 

SpongeBob: Krusty Cook-Off의 Nintendo Switch™ 독점 Extra Krusty Edition이 출시되었습니다! 저희는 Nintendo Switch™용으로 게임을 완전히 재설계하여 지루함 없이 오리지널 게임의 모든 재미를 선사합니다! 수많은 무료 장식 아이템, 의상, 주방 용품 등에 액세스하고 무제한 플레이를 경험하고 4가지 새로운 Nintendo Switch™ 독점 파워업을 사용하여 그릴 뒤에서 기술을 뽐낼 수 있습니다!

요리하자!

스폰지밥 네모바지와 함께 비키니 바텀의 레스토랑과 주방을 통해 재미있는 요리 모험을 떠나세요! Mr. Krabs가 패스트푸드 사업에서 벌어야 할 돈이 더 많다는 것을 깨닫고, 한푼도 아끼지 않는 기업가는 SpongeBob의 집 밖에 있는 아침 식사 판매대에서 시작하여 그의 레스토랑 제국을 확장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SpongeBob보다 그를 더 잘 운영할 수 있는 사람 네모바지 그 자체

자신만의 비키니 바텀 주방을 만들고 레스토랑을 꾸미고 꾸미고 손님에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할 준비를 하세요! 이 패스트 푸드 요리 게임에서 시간 관리 기술을 테스트하고 SpongeBob 세계의 미친 요리 액션을 경험하십시오. 그릴에 불을 붙이고 요리 준비!

재미있고 빠르게 진행되는 요리

Krabby Patties, 팬케이크, BBQ 등을 포함한 맛있는 음식을 요리하고 서빙하세요! 비키니 하의 거주자에게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pongeBob SquarePants로 그릴 뒤에 있습니다. Patrick Star, Sandy Cheeks, Squidward 등과 같은 친숙한 얼굴을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 고객을 행복하게 하고 팁, 좋아요 및 흥미진진한 보너스로 보상을 받으세요! 주니어 프라이 쿡으로 시작해 비키니 바텀 최고의 패스트푸드 셰프가 되기 위해 훈련하세요!

SpongeBob SquarePants의 세계 탐험

Krusty Krab에서 맛있는 크랩 패티를, Sandys Treedome에서 스테이크와 립을, Weenie Hut Jrs에서 핫도그를 굽고, Bikini Bottom, Goo Lagoon 및 그 너머에서 친숙한 레스토랑과 새로운 주방을 탐험하면서 훨씬 더 많은 것을 구워보세요! 새로운 레스토랑과 요리가 정기적으로 추가되어 새로운 요리 과제와 레시피를 배울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및 장식

새로운 가구, 장식 등을 선택하여 SpongeBob SquarePants 레스토랑에 나만의 느낌을 더하세요. 주방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여 음식을 빠르게 조리하고 고객에게 더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기본 레스토랑 디자인으로 시작하여 전문 셰프에게 맞는 주방을 만드세요!

수집 및 사용자 지정

SpongeBob SquarePants에서 좋아하는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고 쇼에서 영감을 받은 멋진 의상을 입히세요! 게임을 위한 자신만의 맞춤형 아바타를 만들고 의상을 입은 캐릭터가 비키니 하의를 탐험할 때 상호 작용합니다.

재미있는 스토리라인

SpongeBob, Mr. Krabs, Squidward, Sandy 및 Patrick이 등장하는 완전히 새롭고 독점적인 SpongeBob SquarePants 스토리를 경험하십시오. 게임을 진행하면서 재미있는 스토리라인을 따라 플레이하고 새로운 레벨을 잠금 해제하세요.

 

출시일 2021년 4월 29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시뮬레이션
용량 330 MB
가격 Poland 15,578원
할인기간 2021년 8월 30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2021년 출시게임 > 2021년 4월' 카테고리의 다른 글

R-Type® Final 2  (0) 2021.09.01
Legend of Keepers: Career of a Dungeon Manager  (0) 2021.09.01
Fly TOGETHER!  (0) 2021.09.01
Escape First 3  (0) 2021.09.01
Smelter  (0) 2021.09.01
Bamerang  (0) 2021.09.01
BraveMatch  (0) 2021.09.01
Heal: Console Edition  (0) 2021.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