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출시게임/2021년 4월

Abbie's Farm for kids and toddlers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bbie's Farm for kids and toddlers

개요:

이 게임을 통해 아이들은 농장에서 신나는 하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애비가 동물에게 먹이를 주거나 맛있는 케이크를 굽도록 도와주세요.

농장에는 돌보고 싶은 동물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의 음식은 마당에서 자라며 Abbie는 우물에서 물을 길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각 동물에게 무엇을 먹일지 장난스럽게 배웁니다. 그러나 며칠 동안 먹이를 주지 않거나 물을 주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스스로도 잘 돌볼 수 있습니다!

농장에서 방문할 수 있는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돼지:

세 마리의 돼지 가족이 있는 집으로 진흙탕에서 행복하게 뛰어놀며 쓰다듬어 주기를 기다리고 많은 음식을 줍니다.

마구간:

Abbie의 사랑하는 말이 여기에 살고 있으며 관심을 받으면 기쁩니다. 마구간은 농장 마당 고양이가 쥐를 잡기 위해 운을 시험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말과 고양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잡기 힘든 쥐가 많이 있습니다.

 

정원:

당근, 사과, 양배추, 사탕무, 옥수수, 풀, 딸기 등 Abbie의 농장에서 동물을 위한 모든 음식이 자라는 곳입니다. 과일 및 기타 작물을 수확한 후 다시 자랄 때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허수아비는 도둑질하는 새를 농작물에서 멀리 떨어뜨립니다.

우물:

예를 들어 Abbie가 동물에게 주기 위해 물을 길어오는 곳입니다. 어린 농부들의 추론 능력과 논리는 일상적인 작업에서 도전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물을 모으려면 먼저 양동이를 찾은 다음 우물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암탉 집:

세 마리의 닭이 하루 종일 웅성거리고 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알을 낳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잘 먹일 경우에만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애비는 알을 모아 케이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풍차:

화창한 날에는 Abbie가 빨래를 말리는 곳입니다. 작은 언덕의 바람은 방앗간을 돌릴 때만 좋은 것이 아닙니다. 공장 자체에서 Abbie는 옥수수를 갈아서 밀가루를 만든 다음 맛있는 케이크를 굽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헛간:

농장의 양 두 마리가 여기에서 살고, 건초에서 놀고 있습니다. 그들은 특히 Abbie가 그들에게 음식을 줄 때 항상 애비를 보기를 고대합니다.

초원:

농장은 소가 없는 농장이 아닙니다. 초원에는 하루 종일 두 마리가 풀을 뜯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Abbie는 소의 젖을 짜고 그 우유를 베이킹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또한 우유를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염소 창고:

염소는 농장에 오래 있지 않았지만 이미 새로운 친구를 찾았습니다. 어미 오리와 새끼 오리입니다. 염소, 오리, 오리 새끼들이 모두 함께 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방:

농장 주방에 서 있는 스토브는 낡았지만 여전히 그 역할을 잘 수행하고 있습니다. Abbie가 재료를 모두 모았다면 부엌에서 섞어서 맛있는 사과나 딸기 파이를 구울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에너지가 많이 공급되어 그날 조금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침실:

농장에서 힘든 하루 일과를 마치고 음식을 수확하고 모든 동물에게 먹이를 주었을 때 Abbie는 아늑한 침대에 들어가기를 고대합니다. 빠른! 불을 끄고 편안한 숙면을 취하세요.

Abbies Farm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출시일 2021년 4월 1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기타, 교육, 퍼즐
용량 41 MB
가격 United States 11,612원
할인기간 2021년 8월 30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2021년 출시게임 > 2021년 4월'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iden & Spell  (0) 2021.09.01
PAC-MAN 99  (0) 2021.09.01
Laid-Back Camp - Virtual - Fumoto Campsite  (1) 2021.09.01
Breathedge  (0) 2021.09.01
Say No! More  (0) 2021.08.15
Luckslinger  (0) 2021.08.15
Stacks On Stacks (On Stacks)  (0) 2021.06.04
Shantae and the Seven Sirens  (0) 2021.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