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출시게임/2021년 3월

Rip Them Off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Rip Them Off (메타 스코어: 62)

개요:

의심스러운 윤리의 게임

Rip Them Off는 경제 관리와 타워 디펜스의 최소한의 새로운 퍼즐 게임입니다. 이사회는 이익이 필요하고 대중이 저항할 수 없는 상점을 거리에 늘어놓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위치를 선택하고 매장을 선택하고 점점 더 어려워지는 도전 과제로 기업 사다리를 올라갈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수익을 올리세요!

--- 게시판의 메시지 ---

[New Hire Name Here]을(를) 환영합니다. [Product Name Here] 영업 팀의 최신 구성원²이 되신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¹. 여기 [자회사 이름 여기]에서 우리는 [여기에 막연한 열정적 헌신]에 열정적으로 전념하고 있으며 여러분도 마찬가지임을 알고 있습니다³.

여기 [Company Name]에서 우리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그들이 원하는 것은 [Product Name]입니다(광고 소년들이 본 것입니다!⁴).

[회사] 가족⁵의 소중한 일원으로서 여러분이 찾아옵니다.

¹ 모든 자부심 주장은 순전히 수행적이며 개별 직원에 대한 이사회의 의견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²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신입 사원은 오피스 드론으로 지칭합니다.

³ 표준 직원 계약 섹션 11b 하위 섹션 12: 귀하의 새로운 개인 의견을 참조하십시오.

⁴ [Company Name] 광고 관행에 의한 소비자 조작에 대한 모든 암시는 순전히 가상입니다.

⁵ [회사명]은 등록된 법인이며 가족단위가 아닙니다. 직원 계약 섹션 154a, 귀하의 {부족} 권리 알기를 참조하십시오.

선택하다

이익을 극대화하고 이사회를 만족시키려면 계획이 필요합니다. 각 도시에서 의심스러운* 빈 위치를 활용하고 대중이 거부할 수 없는 소매 기회의 피할 수 없는 미로를 만드십시오!

* 전혀 의심하지 않음

경비

그 가게들은 저절로 지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예산을 관리하여 잠재적인 수익의 우선 순위를 정하십시오. 적절한 가격에 적절한 위치에서 적절한 상점을 구입하십시오.

*[얻을 수 없는 출시일 여기]에 셀프 빌딩 상점이 등장합니다!

벌다

당신이 그것을 구축하면 그들이 올 것입니다. 그리고 계속 오세요! 그러나 이사회의 기하급수적 이익*을 충족시키려면 둘 이상의 위치가 필요합니다. 위치와 상점 유형을 결합하여 모든 가치를 실현하고 전 세계에서 흥미진진한 새로운 기회를 열어보세요!

*연간 성장률은 현재 합리적인 3015% 이상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주요 특징들 ---

혁신적인 새로운 유형의 게임: 퍼즐 역학과 타워 방어 게임을 결합한 Rip Them Off는 새로운 유형의 도전 과제로, 시작하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습니다.

화려한 디자인: 1950년대 영감을 받은 음악과 그래픽으로 내면의 Mad Man을 불러일으키십시오.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 각각의 새로운 도시는 점점 더 악마 같은 도전을 제공합니다. 가장 큰 대도시까지 갈 수 있습니까

친구에게 도전하세요: 최고의 사기꾼은 누구인가요 리더보드 기능으로 친구 및/또는 라이벌과 경쟁하여 누가 1위인지 알아보세요.

Map of the Moment: Map of the Moment로 출시 후 자본주의적 우위를 갈고닦아 즐겨 사용하는 지도의 개선된 버전과 재미있는 수정 기능을 제공하여 긴장을 늦출 수 없습니다.

빠르게 또는 느리게: 시간의 흐름을 제어하여 전략이 완벽하게 전개되도록 합니다.

위치를 선택하고 상점을 선택하고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십시오. 그리고 물론, 잊지 마세요...

찢어버려!

출시일2021년 3월 25일
플레이어수1 player
장르퍼즐, 시뮬레이션, 전략
용량178 MB
가격Russia 7,934원
할인기간2021년 8월 30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2021년 출시게임 > 2021년 3월'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dyQuest  (0) 2021.09.01
Black Legend  (0) 2021.09.01
MazM: The Phantom of the Opera  (0) 2021.09.01
El Hijo - A Wild West Tale  (0) 2021.09.01
DARQ Complete Edition  (0) 2021.09.01
Dark Water: Slime Invader  (0) 2021.08.31
A-Train: All Aboard! Tourism  (0) 2021.08.31
Counter Recon: The First Mission  (0) 2021.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