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년 출시게임/2017년 3월

New Frontier Days ~Founding Pioneers~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New Frontier Days ~Founding Pioneers~ (메타 스코어: 52)

개요:

처음부터 끝까지 개척 한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개척지에 어떤 마을을 건설하시겠습니까

 

New Frontier Days ~ Founding Pioneers ~는 개척자들에게 새로운 땅을 개척하도록 명령하는 마을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개척자들은 로깅, 채굴, 사냥, 낚시 및 기타 많은 능력이 있습니다. 그에 따라 그들을 지휘하고 자신의 마을을 효율적으로 건설하십시오!

 

개척자들의 행동을 통해 수집된 자료에서 이를 사용하여 건설할 수 있습니다! 건물을 사용하면 통나무를 목재로 가공하고, 양모를 직물로 짜고, 들판에서 식물을 재배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유용한 건물로 마을을 번성하게 만드십시오!

 

야생 동물을 애완동물로 키울 수도 있습니다! 애완동물은 파이오니아들과 함께 나가서 재료를 모으거나 사냥을 돕고 파이오니아들이 등을 대고 타도록 허용할 수도 있습니다!

 

땅을 식민지화하는 과정에서 발명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카드들은 농장 수확 시간주기 단축, 낚시 시간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게임에는 290 개 이상의 카드가 있습니다!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3 개의 게임 모드가 게임에 있습니다. 먼저, 사랑스러운 조수 제시카의 도움을 받아 꿈의 마을을 처음부터 건설하고,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도시로 발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스토리 모드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게임 플레이 속도에 맞게 5 가지 난이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서바이벌 모드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무료 모드에는 게임 오버가 없으며, 자유롭게 획득 한 발명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런티어 타운을 건설하는 방법을 선택하세요!

출시일 2017년 3월 23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시뮬레이션
용량 921 MB
가격 Hong Kong 11,976원 => 5,918원(50%)

South Korea 6,000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10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