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소개

The Witcher 3: Wild Hunt — Complete Edition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

728x90
반응형

요즘 세일이 잘 없어서, 최근에 클리어한 위쳐 3 와일드 헌트 스크린 샷을 올려봅니다.

넷플릭스에서도 이 게임 때문에 위쳐 드라마를 보았죠. 게롤드 주인공 역이 영화 슈퍼맨역을 맡았던 헨리 카빌 입니다.

스크린샷은 SD카드를 뽑아서 PC로 옮기기가 불편하므로 닌텐도 스위치에서 트워터 계정으로 업로드 가능합니다. 

현재는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을 진행 중입니다.

 

위처가 된 시리와 담소 중
테샴 무나 세트는 흡혈이라 좋았다
확장팩 엔딩까지 본 후 뒤늦게 에이론다이트 검 입수
급하게 진행하느라 플레이타임 67시간 정도에서 마무리

여유가 된다면 다시 천천히 처음부터 즐겨보고 싶은 게임입니다. 

보통 다른 유저의 플레이 타임은 100시간~200시간입니다.

 

 

The Witcher 3: Wild Hunt — Complete Edition

 

store.nintendo.co.kr

250개 이상의 Game of the Year 상을 받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어두운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 중심의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전문 괴물 사냥꾼 리비아의 게롤트입니다. 당신의 성공적인 괴물 사냥을 위해 모든 것을 준비했습니다: 날카로운 검, 치명적인 영약과 은밀한 사냥을 위한 석궁, 그리고 강력한 전투 표식까지. 여러분은 괴물과 전쟁으로 들끓는 세계를 마음대로 누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받은 의뢰가 궁금하시다구요? 세상을 뒤바꿀 수 있는 살아있는 무기, 예언의 아이를 추적하는 일입니다.

 

컴플리트 에디션은 출시된 모든 다운로드 콘텐츠와 거대한 이야기를 담은 두 개의 확장팩: 하츠 오브 스톤과 블러드 앤 와인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더 위쳐 세계에 뛰어드는 분과 다시 모험을 떠나려는 모든 분께 완벽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젠 집 밖에서도 말이죠!

 

더 위쳐의 특징

-거대한 오픈 월드에서의 모험
호화롭지만 부패한 노비그라드, 혹한의 바람을 막아내는 스켈리게의 섬들에 방문해보세요. 파괴되어 버려진 무인지대의 어둠의 군대에 맞서 싸워보세요. 확 트인 대양과 오랫동안 잊힌 유적을 탐험하거나 말에 올라 전투도 하실 수 있습니다 — 더 위쳐의 세계가 여러분을 모험으로 인도합니다.

 

-무엇과도 비교될 수 없는 150시간 이상의 소설과도 같은 게임플레이
100시간 이상의 메인과 부가 퀘스트 게임플레이, 50시간 이상의 추가적인 콘텐츠까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이야기 중심의 전통적인 RPG와 선택의 자유로 가득 찬 오픈 월드 게임의 복합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선택을 하고, 그에 따른 결과에 직면하여 여러분이 어떤 선택을 했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엔딩을 확인하세요.

 

-이젠 스위치에서 — 집에서도, 밖에서도
닌텐도 스위치가 제공하는 모든 장점을 흡수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이제 휴대기기로도 완벽한 더 위쳐 세계를 경험하세요.

 

728x90
반응형

'블로그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Youtube 채널 개설  (0) 2022.02.07
쿠팡 파트너스 첫 수익  (8) 2020.12.23
닌텐도 스위치 용어집  (2) 2020.10.19
블로그 개설 취지  (7) 2020.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