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 활용팁

닌텐도스위치 e숍 한국어지원 메타스코어 순 인기 게임(84~83점)

728x90
반응형

39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angle Tower (메타 스코어: 84)

개요: 이상하고 뒤틀린 저택을 탐험하고, 호기심 많은 단서를 발견하고, 특이한 용의자를 심문하고, 독특한 퍼즐을 풀면서 스릴 넘치는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프레야 펠로우가 살해당했습니다. 주 용의자 칼을 휘두르며 그녀의 몸에 어렴풋이 드러나는 그림자 인물. 문제 그 용의자는... 그냥 그림이야. 기괴하고 으스스한 정원에서 맨 꼭대기의 춥고 불길한 범죄 현장에 이르기까지 탱글 타워 전체를 조사하십시오. 탱글 타워의 비밀을 밝혀 낼 수 있을까요 • 완전한 음성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 캐스트 • 분위기 있는 오리지널 오케스트라 사운드 트랙 • 탐색할 수 있는 아름다운 디지털 페인팅 환경

출시일 2019년 10월 22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퍼즐
용량 636 MB
최저가 e샵 Russia
가격 18,469원
할인기간 2019년 10월 21일까지

40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Wargroove (메타 스코어: 84)

개요: 복고풍 턴제 전술로의 현대 복귀! 최대 4 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있는 턴제 전략 게임 인 Wargroove로 전장에 뛰어 드세요! 지휘관을 선택하고 전투 진영에서 전쟁을 벌이십시오. 홈을 사용하여 전략적으로 유리하게 전투를 주도하십시오! 특징 : • 지휘관을 선택하세요-각각 고유 한 성격과 동기를 가진 12 개 이상의 캐릭터로 구성된 생생한 캐스트. • 온라인으로 친구에게 도전-경쟁 및 협동 플레이와 완벽한 규칙 사용자 지정을 통해 로컬 및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스커 미시 전투에서 유닛을 승리로 보냅니다. • 나만의 모험 만들기-마스터하기 쉬운 게임 내지도 및 캠페인 편집기를 사용하여 분기 스토리 경로를 사용하여 나만의 복잡한 전장 시리즈를 온라인으로 디자인하고 공유합니다. • Save the Kingdom-애니메이션 픽셀 아트 컷 신과 역동적인 전투를 통해 전해지는 캠페인 모드에서 비현실적인 세력에 맞서 싸우는 새롭고 경험이 없는 젊은 여왕의 이야기를 따르세요. • 퀵 파이어 충돌-아케이드 모드에서 격렬한 시합을 통해 만나는 각 캐릭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5 명의 다른 적과 빠르게 연속해서 싸우십시오. • 복잡한 퍼즐 풀기-퍼즐 모드에서 전략 기술을 사용하여 단 한 번의 턴에 까다로운 도전 과제를 완료하여 적을 제압하십시오. • 발견할 비밀...-숨겨진 게임 내 콘텐츠와 잠금 해제 가능한 항목을 찾아보세요-구식 스타일!

출시일 2019년 2월 1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전략, 멀티 플레이어, 인디
용량 432 MB
최저가 e샵 Argentina
가격 3,334원
할인기간 2019년 1월 31일까지

41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pe Out (메타 스코어: 84)

개요: Ape Out은 원초적인 탈출, 리드미컬 한 폭력, 열광적 인 재즈에 대해 강렬하고 다채롭게 스타일링 된 스매시 게임입니다. 거의 멈출 수 없는 추진력을 구축하고 포획자를 무기와 방패로 사용하여 절차 적으로 생성된 자유의 길에서 모든 사람을 무 찌르십시오. 스타일리시 한 탈출 : 자유를 위해 빡빡한 복도, 열린 공간, 뒤틀린 미로를 돌진할 때 대담한 색상과 눈부신 관점을 받아들입니다. 모든 종류의 인간 반대, 사악한 함정 및 깨지기 쉬운 장애물을 극복하여 각 출구를 찾고 포로에서 탈출하십시오. 그랩 앤 스매시 : 원초적인 본능과 놀라운 힘을 발휘하여 포획자를 제압하세요. 그들을 안정되게 잡아 인간의 방패를 만들고, 연약한 몸을 벽에 박살 내거나, 격렬한 인류의 폭발 속에서 서로를 던지십시오. 다이내믹 사운드 트랙 : 드럼, 심벌즈, 참수 등의 다이내믹 사운드 트랙이 혼란의 끝까지 액션을 이끌어 내면서 혼돈 속에서 리듬을 찾으십시오.

출시일 2019년 2월 2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아케이드, 파이터, 어드벤처, 인디
용량 3.1 GB
최저가 e샵 South Africa
가격 13,568원
할인기간 2019년 2월 27일까지

42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Kingdom Two Crowns (메타 스코어: 84)

개요: 빌드, 탐색, 방어, 정복 Kingdom Two Crowns는 아름답고 현대적인 픽셀 아트 미학에 둘러싸인 미니멀 한 느낌의 횡 스크롤 마이크로 전략 게임입니다. 군마 위의 군주 역할을 수행하고 충성스러운 주체를 모집하고 왕국을 건설하고 동전과 왕관을 훔치려는 탐욕스러운 생물로부터 왕국을 보호하십시오. 새로운 캠페인 모드에서 군주는 이제 욕심을 영원히 물리 칠 방법을 찾을 때까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있는 왕국을 건설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환경을 탐험하여 깊은 곳에 숨겨진 새로운 탈것과 비밀을 발견하십시오. 하지만 혼자 통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Kingdom : Two Crowns만의 협동 플레이 경험을 소개합니다. 군주는 이제 고전적인 솔로 경험을 선택하거나 친구의 도움을 구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중세 환경 외에도 Kingdom Two Crowns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Dead Lands : 왕국의 어두운 땅으로 들어갑니다. 고딕 공포 액션 RPG Bloodstained의 강력한 특성을 지닌 Shardbinder Miriam을 포함한 독특한 군주로 플레이하세요. 거대한 딱정벌레 군마를 타고 함정, 탐욕의 진행을 방해하는 장벽을 불러일으키는 섬뜩한 언데드 탈것, 그리고 강력한 돌격 공격으로 신화적인 악마 말 Gamigin을 Bloodstained에서 배치하십시오. 왕국을 건설하는 것이 결코 스푸키가 아닙니다! • 쇼...

출시일 2018년 12월 11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롤 플레잉, 전략, 인디
용량 1.6 GB
최저가 e샵 South Africa
가격 18,035원
할인기간 2018년 12월 10일까지

43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Super Meat Boy (메타 스코어: 84)

개요: Super Meat Boy는 턱시도를 입은 항아리에 담긴 사악한 태아로부터 여자 친구 (붕대로 만들어지는)를 구하려는 애니메이션 큐브로 플레이하는 터프한 네일 플랫 포머 게임입니다. 우리의 육중 한 영웅은 벽, 윙윙 거리는 톱의 바다, 부서지는 동굴과 오래된 바늘 웅덩이를 통해 도약 할 것입니다. 곤경에 처한 처녀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안녕을 희생합니다. 슈퍼 미트 보이 (Super Meat Boy)는 클래식 타이틀의 구식 난이도를 가져와 본질적인 no BS 스트레이트 포워드 트 위치 리플렉스 플랫폼으로 간소화합니다. 어려운 곳에서 영혼을 분쇄하는 SMB로 난이도를 높이면 미트 보이가 유령의 병원, 소금 공장, 심지어 지옥 자체로 끌려갈 것입니다. 그리고 300 개 이상의 싱글 플레이어 레벨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SMB는 장대 한 보스 전, 수많은 잠금 해제 가능한 비밀, 워프 영역 및 숨겨진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이제 Nintendo Switch ™에 처음 등장하는 것은 친구들과 Super Meat Boy를 플레이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RACE MODE를 소개합니다! 이 2 인 화면 분할 레이스에서 친구 (또는 적)는 개별 챕터, 무작위 레벨 또는 전체 게임을 통해 서로 경쟁할 수 있습니다! 밝은 세계, 어두운 세계 또는 둘 다를 선택하고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작용으로는 심장 박동 상승, 심한 불안, 오만 및 schad...

출시일 2018년 1월 11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플랫 포머, 액션, 어드벤처, 인디
용량 218 MB
최저가 e샵 South Africa
가격 11,633원
할인기간 2018년 1월 10일까지

44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Shovel Knight: Specter of Torment (메타 스코어: 84)

개요: Shovel Knight : Spectre of Torment는 Shovel Knight의 액션으로 가득 찬 프리퀄입니다! 고지 사항 : 시스템 용 Shovel Knight : Treasure Trove를 구입 한 경우 Shovel Knight : Spectre of Torment를 별도로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타이틀은 Shovel Knight : Treasure Trove의 모든 버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Shovel Knight : Spectre of Torment는 Shovel Knight의 액션으로 가득 찬 프리퀄입니다! 기사단을 모집하고 No Quarter 교단을 만드는 퀘스트에서 Enchantress의 하인 인 Spectre Knight를 장악하십시오. 낫과 초자연적인 민첩성을 준비한 상태에서 그는 땅을 가로질러 활공하고 벽을 기어오르고 호기심 많은 무기를 지휘할 수 있습니다. 그가 임무를 수행한다면, 스펙터 나이트는 잃어버린 인간성을 되찾고 그의 노예 사슬을 끊을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챈트 리스는 어떤 잔인한 속임수를 쓰게 될까요 특징 : • Dash Slash로 벽을 오르고, 틈새를 뛰어넘고, 적을 파견하십시오. Spectre Knight의 플레이 스타일은 최전선에 모션과 액션을 제공합니다! • 골동품을 수집하고 업그레이드하여 모든 새로운 특수 공격을 펼칩니다. 보스 재 대결, 플랫폼 챌린...

출시일 2017년 3월 3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어드벤처, 플랫 포머
용량 197 MB
최저가 e샵 Argentina
가격 6,549원
할인기간 2017년 3월 2일까지

45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Lovers in a Dangerous Spacetime (메타 스코어: 84)

개요: 딥 스페이스는 위험한 곳이지만 혼자 갈 필요는 없습니다! LOVERS IN A DANGEROUS SPACETIME은 1 ~ 4 인용 소파 협동 액션 공간 슈팅 게임입니다. 포탑, 레이저, 방패, 추진기를 배치하여 함께 조종하는 거대한 네온 전함에서 화려한 은하계를 탐험하세요. 팀워크를 통해서만 Anti-Love의 사악한 세력을 이기고 납치된 우주 토끼를 구출하고 멍청한 죽음을 피할 수 있습니다. 딥 스페이스는 위험한 곳이지만 혼자서 직면할 필요는 없습니다! 로컬 협동 게임 플레이 2 ~ 4 명의 플레이어 (또는 1 명의 플레이어와 충성스러운 AI 우주 애완동물)가 서로 협력하여 무기, 방패 및 엔진 사이를 앞뒤로 돌진하면서 서로 다른 전장을 관리해야 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항상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며 아무도 뒤처지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선박 강력한 우주 보석을 찾아 결합하여 선박의 로드 아웃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각 보석은 다양한 능력을 제공하므로 모든 상황에 맞는 도구를 배울 수 있습니다. 매번 새로운 경험 무작위 레벨 레이아웃은 플레이할 때마다 모든 플레이어가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단순한 제어, 심층적인 도전 우주 비행사를 제어하는 ​​것은 너무나 간단해서 누구나 빠르게 뛰어들 수 있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기름칠이 잘 된 기계처럼 함께 일하면서 사악한 로봇과 별자리의 은하계에 맞서 싸우는 것은...

출시일 2017년 10월 3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파티, 멀티 플레이어, 액션, 시뮬레이션
용량 428 MB
최저가 e샵 Mexico
가격 10,652원
할인기간 2017년 10월 2일까지

46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Buried Stars (메타 스코어: 83)

개요: 오디션 쇼에서 붕괴 현장에서 살인. 가면 속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라! Buried Stars는 Team Largo와 LINE Games Corporation이 개발 한 새로운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 서바이벌 오디션 붕괴 현장 살인 서바이벌 오디션 TV 쇼 생방송에서 발생한 붕괴. 갇힌 공연자와 직원 앞에서 치명적인 사건이 발생합니다. 살인자는 누구입니까 왜…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 ◆ 조화로운 3D 및 2D 그래픽 및 제작 실감 나는 3D 환경에서 아름다운 2D 캐릭터가 붕괴된 장면을 묘사하여 게임에보다 드라마틱하고 역동적인 효과를 줍니다. ◆ 베테랑 성우들의 다양한 사운드와 실감 나는 퍼포먼스 베테랑 성우들의 뛰어난 목소리로 다양한 오리지널 악보와 음향 효과로 더욱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선사합니다. ◆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Phater가상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인 Phater는 붕괴 사이트 외부에서 응답을 보여주고 때로는 진실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힌트를 제공합니다. ◆ 다양한 시나리오 생존자들과의 대화에는 다양한 선택이 있습니다. 이야기는 각 결정에 따라 다른 방향으로 나뉘며 결과는 이러한 선택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출시일 2020년 7월 30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모험, 커뮤니케이션
용량 7.2 GB
최저가 e샵 Mexico
가격 51,912원
할인기간 2020년 7월 29일까지

47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Lonely Mountains: Downhill (메타 스코어: 83)

개요: 외로운 산을 탐험하고 경주하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자전거만 훼손되지 않은 산의 풍경을 스릴 넘치는 라이딩으로 달려보세요. 울창한 숲, 좁은 길, 야생의 강을 통과하세요. 경주하고, 점프하고, 미끄러지고, 충돌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정상에서 계곡까지! 주요 특징 : • 외로운 산으로 여행! 조용한 산악 호수, 웅장한 숲, 가파른 협곡을 따라 라이딩 • 맞춤형 물리 시스템을 통해 바위에서 바위로 조심스럽게 떨어지고, 심연을 질주하거나 진흙 투성이 땅을 미끄러지 듯 미끄러져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나만의 길 찾기-편안한 경치를 감상하거나 결승선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을 찾으세요! • 청중, 장벽 테이프 없음-남성이 훼손하지 않은 아름다운 자연을 경험하십시오. •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한 자전거를 찾고 수십 가지 페인트 작업과 의상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 친구와 경쟁하고 순위표에서 스피드 달리기 기술을 증명하세요.

출시일 2020년 5월 7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아케이드, 레이싱, 스포츠, 시뮬레이션
용량 888 MB
최저가 e샵 Mexico
가격 20,769원
할인기간 2020년 5월 6일까지

48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hronebreaker: The Witcher Tales (메타 스코어: 83)

개요: Thronebreaker는 The Witcher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싱글 플레이어 롤 플레잉 게임으로, 내러티브 기반 탐험과 독특한 퍼즐 및 카드 배틀 메커니즘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The Witcher 3 : Wild Hunt에서 가장 상징적인 순간을 담당하는 개발자가 만든 이 게임은 전쟁 베테랑이자 두 북부 왕국 인 Lyria와 Rivia의 여왕 인 Meve의 진정한 장엄한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임박한 닐프 가르 디안 침공에 직면 한 메브는 다시 한번 전쟁로에 들어가 파괴와 복수의 어두운 여정을 시작해야 합니다.

출시일 2020년 1월 2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롤 플레잉
용량 4.4 GB
최저가 e샵 Russia
가격 19,055원 => 9,520원(50%)
할인기간 2020년 10월 19일까지

49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Reventure (메타 스코어: 83)

개요: 하나의 영웅, 100 개의 다른 엔딩. 특징 :-백개의 다른 엔딩. 길을 선택하면 모든 결정이 새로운 결말로 이어집니다. 진짜를 찾을 수 있습니까 그런 것이 있습니까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하! 순간. 새로운 게임이 나올 때마다 세상은 변하지 않습니다. 글쎄요, 실제로 그것은 변하지 만 그것은 당신이 알아내야 할 비밀입니다. -잠금 해제 가능한 많은 물건. 새로운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힌트, 의상, 시각 효과 등! -무수한 비밀과 대중문화 참고 자료. 그것들은 비밀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서 그들을 망치지 않을 것입니다;)-Magic 이와 같이 단순해 보이지만 놀라운 게임조차도 많은 시간과 돈이 많이 걸리지 만 몇 달러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마술은 어때 -시간 여행, 배틀 로열 전투, 모방, 퍼마 데트, 산탄 총, 채광, 자원 수집, 기지 건설, 글로벌 순위표, 농업... 좋아, 우리는 그것에 대해 과장했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우리가 있습니까 -유머. 네, 그것도 있습니다. 다양한 맛으로 제공됩니다. -아름다운 OST. 8 단계로 간단하게 Reventure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 모험 전화... 일어나, 영웅! 2 단계 : 멘토를 만나 영광을 위해 준비하십시오... 3 단계 : 그런 다음... 퀘스트를 시작하십시오! 4 단계 : 시작하지 마세요... 5 단계 :...

출시일 2019년 10월 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액션, 플랫 포머, 전략
용량 606 MB
최저가 e샵 Russia
가격 2,861원
할인기간 2019년 10월 7일까지

50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Sayonara Wild Hearts (메타 스코어: 83)

개요: 팝 앨범 비디오 게임 Sayonara Wild Hearts는 오토바이 타기, 스케이트 보드 타기, 댄스 배틀, 레이저 사격, 검 휘두르기, 시속 200 마일 속도로 마음을 깨뜨리는 꿈같은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젊은 여성의 마음이 무너지면서 우주의 균형이 흔들립니다. 꿈속에 다이아몬드 나비가 나타나 하늘의 고속도로를 따라 그녀를 이끄는 그녀는 그녀의 다른 모습 인 The Fool이라는 가면을 쓴 자전거 타는 사람을 찾습니다. 맞춤 제작된 팝 사운드 트랙을 통해 여행하고, 악보를 쫓고, Little Death와 그녀의 스타 크로스 동맹 인 Dancing Devils, Howling Moons, Stereo Lovers 및 Hermit 64의 마음에 숨겨져 있는 우주의 조화를 찾으십시오. 팝 하자!

출시일 2019년 9월 19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아케이드, 액션, 어드벤처, 인디
용량 1.2 GB
최저가 e샵 Argentina
가격 8,520원
할인기간 2019년 9월 18일까지

51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Katana ZERO (메타 스코어: 83)

개요: Katana ZERO는 스타일리시 한 네오 누아르, 액션 플랫 포머로 격렬한 액션과 즉각적인 죽음의 전투를 특징으로 합니다. 아름답고 잔인한 곡예 디스플레이에서 과거를 풀기 위해 시간을 슬래시하고 돌진하고 조작하십시오. 주요 기능 : 뛰어난 전투 : 상황이 요구하는대로 상대를 극복하십시오. 적을 향해 총성을 반사하고 다가오는 공격을 피하고 함정과 폭발물로 적과 환경을 조작하십시오. 생존자를 남겨 두지 마십시오. 손으로 만든 시퀀스 : 각 레벨은 수많은 완료 방법을 위해 고유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자발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적을 창의적으로 물리쳐 적을 제거하십시오. 색다른 스토리 텔링 : 게임 플레이에 짜인 시네마틱 시퀀스를 통해 비틀어지고 예상치 못한 결론으로 ​​접히는 수수께끼 같은 이야기.

출시일 2019년 4월 1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아케이드, 전략, 플랫 포머, 인디
용량 359 MB
최저가 e샵 Argentina
가격 2,667원
할인기간 2019년 4월 17일까지

52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etris® 99 (메타 스코어: 83)

개요: Tetris® 경기에서 정상에 오르십시오! Tetris® 99 디지털 게임에는 Nintendo Switch Online 회원 *을 위한 특별 제안 인 온라인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규모 99 인 전투에서 경쟁을 제압하고 최후의 플레이어가 되려면 속도, 기술 및 전략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쓰레기 블록을 보내서 상대방을 목표로 삼을 수 있지만 조심하십시오. 당신의 라이벌은 당신을 다시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적을 물리쳐 향후 공격에 유리할 수 있는 KO 배지를 획득하세요. Nintendo Switch Online 회원은 다가오는 온라인 이벤트 *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출시일 2019년 2월 13일
플레이어수 up to 99 players
장르 멀티 플레이어, 퍼즐
용량 913 MB
최저가 e샵 Austria
가격 0원
할인기간 2019년 2월 12일까지

53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ales of Vesperia: Definitive Edition (메타 스코어: 83)

개요: Definitive Edition으로 테일즈 오브 베스 페리아의 10 주년과 팬이 좋아하는지 게임의 귀환을 축하하세요! 권력 투쟁은 고대 기술에 의존하는 문명, 블라 시아, 그것을 통제하는 제국에서 시작됩니다. 서로 다른 길을 여행하는 두 친구의 운명은 모두의 존재를 위협하는 서사적 모험 속에 얽혀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풀 HD 그래픽, 새로운 음악 트랙, 흥미진진한 미니 게임, 보스, 출시되지 않은 의상 DLC 컬렉션이 포함 된이 게임의 Definitive 버전으로 뛰어 드세요! 두 명의 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전투에 참여합니다! • 보물, 모험… 그리고 그녀의 잊힌 기억을 찾는 쾌활하고 강인한 해적 소녀 패티 플 뢰르. • 유리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제국 기사 인 Flynn Scifo가 이제 나머지 여행에 합류합니다!

출시일 2019년 1월 11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역할 놀이
용량 13.1 GB
최저가 e샵 Japan
가격 68,346원 => 37,585원(45%)
할인기간 2020년 11월 1일까지

54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Moonlighter (메타 스코어: 83)

개요: 모든 모험은 성과가 있어야 합니다. 오랜 세월에 걸친 고고학 발굴 과정에서 일련의 문이 발견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이 고대 구절이 서로 다른 영역과 차원으로 이어져 용감하고 무모한 모험가에게 측정할 수 없는 보물을 제공한다는 것을 금방 깨달았습니다. 발굴 현장 근처에 작은 상업 마을 인 Rynoka가 설립되어 모험가들이 힘들게 번 돈을 팔 수 있는 피난처와 장소를 제공합니다. Moonlighter는 영웅이되기를 꿈꾸는 모험심 넘치는 상점 주인 윌의 일상을 따르는 로그 라이트 요소를 갖춘 액션 RPG입니다. 상점 유지 Rynoka 마을에서 사업을 수행하는 동안 품목을 판매하고 가격을 신중하게 설정하고 금 매장량을 관리하고 조수를 모집하고 상점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 어떤 그늘진 사람들은 당신의 소중한 물건을 훔치고 싶어 할 수도 있습니다! 스타일로 싸워라 다양한 적과 보스를 물리치고 도전적이고 깊은 전투 메카닉에 빠져보세요. 무기를 능숙하게 제어하고, 중요한 타이밍, 신중한 배치, 적과 환경에 대한 이해는 생존에 중요합니다. 적과 싸우는 방법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 만나기 이 작은 상업 마을의 번영을 회복하면서 이웃을 알아 가십시오. 새로운 비즈니스를 설립하고 Rynoka의 목가적인 커뮤니티에서 성장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제작 및 마법 부여 제작 및 마법 부여 시스템을 이해하는 것은 진행에 필...

출시일 2018년 11월 5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어드벤처, 롤 플레잉, 시뮬레이션
용량 1.9 GB
최저가 e샵 Japan
가격 22,237원
할인기간 2018년 11월 4일까지

55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Fortnite (메타 스코어: 83)

개요: 분대를 구성하여 최고의 배틀 로열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Fortnite Chapter 2-Season 4 : Nexus War에 참여하고 Heroes 및 Villians of Marvel과 힘을 합치십시오. 아이언 맨, 토르, 스톰 등이 되어 세계의 포식자 Galactus를 막을 준비를 하십시오. 새로운 초능력을 사용하고 Stark Industries Assault Rifle을 장비하고 Marvel 세계의 상징적인 장소를 탐험하세요. 무료 100 인 배틀 로열에서 최후의 존재가 되십시오. 거대한 요새를 건설하십시오. 상대방을 능가하십시오. 승리를 얻으십시오. 같은 방 또는 전 세계의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함께 스쿼드를 하세요! • 건설 및 파괴-자신 만의 엄폐물을 만들어 전장을 형성하세요. 벽 뒤에 숨어있는 상대 가장자리를 잡으려면 덮개를 꺼내십시오. • GEAR UP-배틀 버스를 타고 좋아하는 지역에 들러보세요. 자원을 모으고 장비를 모으고 적과 싸우십시오! • 친구와 함께 팀 구성-전 세계의 친구 또는 같은 방에서 온라인으로 팀을 구성하십시오! • 주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업데이트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 모드, 의상, 무기 및 아이템으로 지속적으로 재미를 더합니다.

출시일 2018년 6월 12일
플레이어수 up to 99 players
장르 기타, 액션, 전략
용량 11.8 GB
최저가 e샵 Canada
가격 0원
할인기간 2018년 6월 11일까지

56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DARK SOULS™: REMASTERED (메타 스코어: 83)

개요: DARK SOULS ™ : REMASTERED Lordran으로 돌아갈 준비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장르 정의 게임을 다시 경험하십시오. 아름답게 리마스터된, 놀라운 디테일로 로드 란으로 돌아갑니다. DARK SOULS : REMASTERED에는 메인 게임과 Artorias of the Abyss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Nintendo 플랫폼에서 프랜차이즈의 데뷔를 의미하며 처음으로 Nintendo Switch로 이동 중에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Deep and Dark Universe— 저주에 걸린 서사시적인 다크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십시오. 숨겨진 통로, 던전 및 비밀로 가득한 복잡한 세계 디자인을 탐험하십시오. 각 끝은 새로운 시작입니다. 각 플레이는 새로운 도전과 발견으로 당신을 놀라게 합니다. 게임 플레이의 풍부함과 가능성-수백 가지의 독특한 무기, 갑옷, 마법 및 제작 조합을 사용하여 자신 만의 플레이 스타일과 게임 경험을 만드십시오. 멀티 플레이어의 길 (최대 6 명의 플레이어)-협력 또는 대결, 지원 또는 배신 등 온라인 게임을 하려는 동기가 무엇이든 간에 9 가지 계약 중에서 진정한 고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출시일 2018년 10월 19일
플레이어수 up to 6 players
장르 액션, 어드벤처, 롤 플레잉, 멀티 플레이어
용량 4.0 GB
최저가 e샵 Hong Kong
가격 42,793원
할인기간 2018년 10월 18일까지

57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Xenoblade Chronicles 2 (메타 스코어: 83)

개요: Rex, Pyra 및 세계를 피난처로 이끄십시오. 구름바다에서 길을 잃은 문명 전체가 타이탄의 뒤에 있습니다. 거대한 짐승이 죽음을 향해 행진할 때 마지막 희망은 Rex라는 청소부와 Blade라고 알려진 살아있는 무기 인 Pyra입니다. 그녀가 집이라고 부르는 전설적인 낙원을 찾을 수 있습니까 블레이드 그룹을 지휘하고 세상이 끝나기 전에 수많은 전략적 승리로 이끄십시오. 각 Titan은 고유 한 문화, 야생 동물 및 탐험할 다양한 지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광활한 열린 공간과 미궁 복도에서 보물, 비밀 경로, 전투와 색인을 생성할 생물을 찾아보세요. 이 탈출 과정에서 Blades로 알려진 무기화된 생명체를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다양한 캐릭터를 알게 될 것입니다. 이 동맹국을 모으고 그들과 결속하여 힘을 높이고 특수 예술을 활용하여 적을 파괴하십시오. 그러나 Alrest의 세계를 구하려면 먼저 흐린 과거를 이해해야 합니다.

출시일 2017년 12월 1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역할 놀이
용량 13.2 GB
최저가 e샵 Brazil
가격 51,256원
할인기간 2017년 11월 30일까지

58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Gorogoa (메타 스코어: 83)

개요: Gorogoa는 제이슨 로버츠가 디자인하고 그림을 그린 아름다운 손으로 그린 ​​스토리를 통해 전달되는 퍼즐 장르의 우아한 진화입니다. 독특한 상상력 퍼즐 Gorogoa의 게임 플레이는 완전히 독창적이며, 플레이어가 퍼즐을 풀기 위해 상상력을 발휘하는 방법으로 배열하고 결합하는 화려한 그림 패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흠잡을 데없이 간단하면서도 만족스럽게 복잡합니다. 엄청나게 손으로 그린 ​​게임 플레이 Jason Roberts는 Gorogoa의 개인 내러티브의 인상적인 범위를 포괄하는 수천 개의 세 심하게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종류의 스토리 텔링 Gorogoa는 단순한 게임이 아닙니다. 그것은 예술 작품이며, 영혼이 가득하고 매력적인 일러스트레이션과 뛰어난 퍼즐 메커니즘을 통해 자신을 표현합니다.

출시일 2017년 12월 14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퍼즐, 어드벤처
용량 2.0 GB
최저가 e샵 Mexico
가격 8,029원
할인기간 2017년 12월 13일까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