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 할인

[12월 17일] 닌텐도 스위치 게임 할인 - 한국어 지원

728x90
반응형

United States eshop

1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JDM Racing

개요:

Drift Legends 제작자의 새로운 레이싱 게임에서 실제 드라이브를 경험하고 속도를 감지하고 미끄러져 아드레날린이 급증하는 것을 느껴보세요!

 

다양한 트랙에서 전설적인 일본 자동차를 운전하십시오. 기록을 깨고, 다양한 레이싱 이벤트에 참여하고, 초보자에서 프로 리그 드라이버로 올라갑니다. 꿈의 자동차를 모으고, 획득하고, 조정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풍모:

-자동차 동작의 모든 측면을 시뮬레이션하여 사실적인 물리학을 즐기십시오.

-레이싱을 위해 특별히 제작 된 다양한 아름다운 트랙

-드래그 레이싱, 타임 어택, 스프린트, 체크 포인트, 스트리트 레이싱, 생존 및 기타 도전

-경험을 쌓고 비밀 차를 발견 할 수 있는 커리어 모드

-각 차는 독특합니다-무게와 힘을 경험하고 균형을 찾으십시오.

-페인트, 튜닝, 업그레이드 및 림을 사용하여 차를 독특하게 만드십시오.

출시일 2019년 12월 20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레이싱, 시뮬레이션, 스포츠, 아케이드
용량 2.2 GB
가격 United States 5,450원 => 3,812원(30%)
할인기간 2021년 1월 5일까지

South Korea eshop

2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Caladrius Blaze

개요:

 

 

Caladrius Blaze는 Moss가 개발 한 세로 스크롤 슈팅 게임입니다.

Caladrius Blaze는 Caladrius 및 Caladrius AC의 모든 요소를 ​​포함합니다. 또한 새로운 스테이지, 새로운 스토리 시나리오, 새로운 보스 및 Yasuda가 디자인 한 캐릭터와 같은 추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풍모:

-15 개 이상의 독특한 캐릭터로 구성된 여러 줄거리

-선택할 수있는 고유 한 능력을 가진 8 가지 캐릭터와 선박

-대미지를 입으면 캐릭터의 의상을 잘라내는 Shame Break시스템

-전략적 무기 레벨 업이 가능한 엘리먼트 샷 시스템

-초심자도 즐길 수 있는 튜토리얼 모드와 싱크로 모드Read more

출시일 2019년 7월 18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동작
용량 2.7 GB
가격 South Korea 25,000원 => 10,000원(60%)
할인기간 2021년 1월 6일까지

3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Sports Party (메타 스코어: 57)

개요:

 

 

스포츠 파티는 태양, 바다 및 스포츠를 손끝으로 가져옵니다! 집에서든 이동 중에 든 가족과 친구들에게 프리스비, 제트 스키, 농구, 골프, 스케이트 보드, 비치 테니스에 도전하여 승리를 거 두세요!

 

프리스비, 제트 스키, 농구, 골프, 스케이트 보드, 비치 테니스를 즐기세요! 끝없는 재미를 위해 다양한 모드와 컨트롤로 각 스포츠를 플레이하십시오. 아바타를 완전히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진행함에 따라 새로운 아이템이 잠금 해제됩니다! 쉽게 잡을 수있는 컨트롤로 어린이부터 조부모까지 모두 가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어디를 가든 재미있게 보내세요! Nintendo Switch ™ 모션 컨트롤을 사용하여 4 명의 플레이어와 싸우거나, 친구와 대결하거나, 혼자 플레이하든 상관없습니다.

출시일 2018년 10월 30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스포츠, 파티, 아케이드
용량 3.2 GB
가격 South Korea 44,000원 => 8,800원(80%)
할인기간 2020년 12월 30일까지

4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LEGO DC Super-Villains (메타 스코어: 75)

개요:

 

 

나쁘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우주 최고의 악당이 되어 완전히 새로운 DC / LEGO® 모험을 시작하십시오. 플레이어는 게임 전반에 걸쳐 완전히 새로운 슈퍼 악당으로 만들고 플레이하여 장난스러운 장난을 일으키고 액션으로 가득 찬 스토리에서 혼란을 일으킬 것입니다. DC 유니버스 내에서 열린 세계 경험을 배경으로 하는 Justice League는 사라졌고, 자신을 Justice Syndicate라고 선포 한 상대방에게 지구의 보호를 맡겼습니다. 지구의 새롭고, 이상하고, 지망생이 되고 싶은 슈퍼 히어로의 의도를 밝히는 것은 당신과 미친 부적합 집단의 몫입니다. 유명한 DC Super-Villains : The Joker, Harley Quinn 및 Injustice League의 수많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어는 장대 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출시일 2018년 10월 16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동작
용량 11.4 GB
가격 South Korea 62,000원 => 18,600원(70%)
할인기간 2020년 12월 31일까지

5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Legendary Fishing

개요:

 

 

이 전설적인 낚시 체험에서 왕 연어부터 큰 입 배스까지 20 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를 잡는 스릴을 경험하세요. 잠금 해제 가능한 장비, 임무, 여러 목적지, 혼자서 또는 친구 및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캐스트, 훅, 릴!

 

이 아케이드 스타일의 낚시 게임에서 세 가지 모드에서 태클을 선택하고 기술을 연마하세요. 캐주얼 낚시꾼에서 전설적인 낚시꾼으로 데려가는 80 개의 미션이 포함된 커리어 모드에 도전하세요. 사계절과 다양한 날씨 조건에 따라 다양한 물고기가 있는 10 개의 다른 장소를 잠금 해제하는 기술을 완벽하게 만드십시오.

 

최대 4 명의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플레이하여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를 잡도록 도전하세요. Nintendo Switch ™ 시스템 : Joy-Con ™ 컨트롤러와 함께 모션 컨트롤을 사용하여 캐스팅합니다 (클래식 컨트롤도 사용 가능).

출시일 2018년 9월 18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스포츠, 시뮬레이션, 라이프 스타일, 어드벤처
용량 1.4 GB
가격 South Korea 35,000원 => 8,750원(75%)
할인기간 2020년 12월 30일까지

6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Old School Musical (메타 스코어: 76)

개요:

칩튠으로 가득한 리듬 게임!

 

50 개의 놀라운 칩튠 트랙, 미치광이 스토리 모드, 싸워야 할 32 가지 치킨 유형이 있으며 좋아하는 모든 레트로 게임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물론 올드 스쿨 뮤지컬입니다!

 

Tib과 Rob은 우리가 좋아하는 게임의 모든 버그가 어디에서 왔는지 알려주는 엉뚱한 모험의 영웅입니다.

 

리듬 게임을 한 적이 있습니까 글쎄, 이건 그래도 훨씬 낫다! 각 메모와 함께 두 영웅의 퀘스트의 성공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Dubmood, Zabutom, Hello World, Yponeko 및 Le Plancton의 칩튠 트랙 비트에 맞춰 검을 휘두르고 우주선으로 쏘세요.

 

사람들이 말하는 것 :

 

- 이 게임은 너무 복고풍입니다. TV가 음극선 관을 키울 것입니다.-Cathodic Magazine

출시일 2018년 9월 13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아케이드, 음악, 어드벤처, 파이터
용량 1.1 GB
가격 South Korea 12,900원 => 6,450원(50%)
할인기간 2021년 1월 6일까지

7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MY HERO ONE'S JUSTICE (메타 스코어: 70)

개요:

정의를 위해 싸워라!

 

MY HERO ONE S JUSTICE에서 정의를 위해 싸우십시오! 이 3D 아레나 파이터에서 인기 있는 만화 및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정면 대결과 퀵 투 퀵이 충돌합니다. 길을 닦고 영웅 또는 악당 중에서 선택하고 상징적인 순간을 통해 전투를 벌이십시오.

 

・ 데쿠, 올 마이트, 시가 라키 등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에서 선택하세요!

・ 각 캐릭터의 퀵을 사용하여 One for All, Decay, Explosion 등과 같은 초인적 업적을 달성하세요!

・ 조수를 불러 자신 만의 독특한 영웅과 악당 팀을 만드세요

・ 액세서리 잠금을 해제하여 좋아하는 캐릭터의 외모를 꾸밀 수 있습니다.

・ MY HERO ONE S JUSTICE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양쪽에서 스토리를 즐기면서 영웅과 악당의 시선을 확인하세요.

・ 완벽한 기능을 갖춘 온라인 전투에 참여하고 순위표에 올라 세계 최고의 영웅 또는 악당이 되십시오!

출시일 2018년 10월 26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싸움
용량 3.5 GB
가격 South Korea 64,800원 => 19,800원(69%)
할인기간 2021년 1월 4일까지

Russia eshop

8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Battle Supremacy - Ground Assault

개요:

현대식 탱크를 만들고 싸우세요

 

 

Battle Supremacy-Ground Assault는 엄청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현대 전투 차량의 끝이 없는 라인, 현실적인 날씨가 있는 거대한 환경,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수많은 싱글 플레이어 미션과 훈련이 있습니다.

 

Battle Supremacy-Ground Assault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뚫을 수없는 차량을 설계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여 탱크 시뮬레이션 장르를 업그레이드하여 진정으로 운전석에 앉을 수 있도록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엔진, 바디, 트랙, 포탑, 지뢰, 박격포, 업그레이드 및 당연히 총을 포함한 개별 탱크 부품을 혼합, 매치 및 교환하여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강력 함을 만들 수있는 혁신적인 카드 기반 건물 시스템을 특징으로 합니다. 다용도 차량.

 

Battle Supremacy-Ground Assault는 현대적인 그래픽과 매우 깊은 게임 플레이로 경계를 넓히고 있습니다.

 

풍모

 

출시일 2019년 9월 5일
플레이어수 up to 16 players
장르 시뮬레이션, 액션
용량 3.3 GB
가격 Russia 22,297원 => 11,141원(50%)
할인기간 2021년 1월 7일까지

9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Castle of no Escape

개요:

몬스터와 비밀로 가득한 신비한 성을 탐험하여 모든 보물을 모으고 (귀하의 저주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것입니다) 메인 보스를 무 찌르세요.

 

게임

 

몬스터와 비밀로 가득한 신비한 성을 탐험하여 모든 보물을 모으고 (귀하의 저주로부터 당신을 보호 할 것입니다) 메인 보스를 무 찌르세요. 이 게임은 당신이 아무리 노력해도 성을 빠져나가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기술적으로는 이길 수 있지만 끝은 없습니다.

 

아티팩트와 저주

 

Opal VS Blindness-지도를 잊고 새로운 방이 보이지 않고 플레어가 쓸모없게 됩니다.

Pearl VS Forgetfulness-이전에 어디에 있었는지 기억하지 못합니다.

루비 VS 무기력-몬스터가 먼저 공격할 차례

출시일 2020년 10월 15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보드 게임, 아케이드, 롤 플레잉
용량 44 MB
가격 Russia 2,961원 => 997원(66%)
할인기간 2021년 1월 13일까지

Mexico eshop

10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oki

개요:

엉뚱한 원숭이의 귀환!

 

Toki는 새로운 모험을 시작합니다! 1989 년 아케이드 기계에서 처음 출시된 컬트 액션 / 플랫폼 게임이 완전히 새로운 손으로 그린 ​​그래픽과 재편성된 음악을 특징으로 하는 초 유의적인 새 버전으로 돌아왔습니다!

 

전사 토키는 연인 미호와 함께 정글에서 평화롭게 살았습니다. 갑자기 나타난 끔찍한 부두 술사 Vookimedlo와 흉악한 악마 Bashtar는 Miho를 납치하고 불쌍한 Toki를 침팬지로 만듭니다! 그의 연인에게 불행하게도 그는 털이 많고 무기력 한 원숭이가 되었습니다...

 

30 년 동안 Toki 재발견 :

 

따오기로 플레이하여 사악한 생물이 침략 한 무성한 환경을 탐험하세요!

미궁, 해왕성 호수, 불의 동굴, 얼음 궁전, 어둠의 정글, 황금 궁전에는 부키 메들로의 부족이 가득합니다. 미호를 구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이 비열하고 무시 무시한 존재들은 Boloragog, Rambacha, Mogulvar, Zorzamoth, Bashtar와 같은 친근한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Toki의 외모가 가야 할 것이 있다면 공원에서 산책을 할 수 없습니다!

 

출시일 2018년 12월 4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플랫 포머, 아케이드
용량 699 MB
가격 Mexico 15,639원 => 2,189원(86%)
할인기간 2020년 12월 30일까지

11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iny Gladiators

개요:

열광적인 RPG 코어가 있는 끔찍하게 재미있는 격투 게임!

 

Tiny Gladiators는 전투 도끼처럼 앞뒤로 휘도 듭니다. 일대일 전투에서 라이벌을 분쇄 한 다음 복수를 위한 길을 떠나 아버지의 살인자를 찾아 마법의 무기고를 구축하세요. 이제 무시 무시한 힘으로 무장 한 전투 장으로 돌아와 라이벌을 무 찌르세요!

 

더 많은 전투에서 승리할수록 더 많은 무기를 구매할 수 있으며 Tiny Gladiators의 환상적인 세계로 더 멀리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능력과 기술을 키우고 Tiny Gladiators가 전설이 되는 것을 지켜보세요!

 

풍모:

 

-RPG 트위스트가 적용된 번개처럼 빠른 격투 게임

초자연적인 힘을 얻고 당연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 진정한 오리지널 게임 플레이. 속도감 있는 게임 플레이는 RPG 퀘스트와 전면적인 화이트 너클 결투에 따라 다릅니다.

 

출시일 2019년 11월 22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파이터, 롤 플레잉, 아케이드, 액션
용량 439 MB
가격 Mexico 15,958원 => 2,122원(86%)
할인기간 2021년 1월 4일까지

Japan eshop

12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ccess Denied

개요:

코드를 깨고 보호된 상자를 열고 케이크를 잊지 마세요!

 

모든 안전 크래커와 퍼즐 게임 애호가에게 전화하십시오! 36 개 레벨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일련의 퍼즐에 손을 대면서 비와 천둥을 들으면서 두뇌를 테스트할 시간이 왔습니다.

 

다이얼 회전, 숫자 입력 및 기타 명령에서 작업이 잘리지 만 정신적 퍼즐 해결 능력이 발휘되면 케이크를 먹고 먹을 기회도 얻게 됩니다!

 

액세스가 계속 거부됩니까, 아니면 모든 가능성을 무시하고 모든 장애물을 극복할 것입니까 알아내는 방법은 한 가지뿐입니다.

 

풍모:

* 36 레벨

* 3D 그래픽

출시일 2019년 2월 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퍼즐, 시뮬레이션
용량 131 MB
가격 Japan 5,286원 => 1,057원(80%)
할인기간 2021년 1월 11일까지

13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Bring Them Home

개요:

Bring Them Home은 작은 우주 비행사를 구해야 하는 흥미진진한 퍼즐 게임입니다. 퍼즐을 풀려면 영리하고 상상력이 있어야 합니다.

 

각 우주 비행사는 고유 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탈출구를 찾으려면 복잡한 퍼즐 세계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많은 흥미로운 장소를 탐험하고, 다양한 메커니즘을 활성화하고 사용하여 용감한 영웅을 집으로 데려 오세요!

 

우주로의 독특한 여행을 시작하는 순간입니다! 장애물이 가득한 곳을 헤쳐나 가세요!

 

주요 특징들:

• 열린 공간에서 5 개의 서로 다른 세계를 탐험하고 퍼즐을 풀고 수많은 장애물을 극복하세요.

• 퍼즐과 함정으로 가득한 50 개 레벨

출시일 2018년 12월 20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퍼즐, 아케이드, 전략
용량 853 MB
가격 Japan 3,912원 => 1,956원(50%)
할인기간 2021년 1월 10일까지

14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Mugsters (메타 스코어: 64)

개요:

외계인이 지구를 점령하고 인류를 노예로 만들었습니다. 비열한 위협을 물리치고 동료 지구인을 해방하고 세상을 구할 수 있는 노하우는 오직 당신뿐입니다.

 

Mugsters는 다양한 차량, 환경 함정 및 폭발물을 실험하여 적을 능가하고, 기동력을 높이고, 적을 능가해야 하는 샌드 박스 레벨이 있는 ​​물리 기반의 슈퍼 차지 액션으로 가득 찬 퍼즐 게임입니다.

 

Mugsters는 플레이어의 창의성에 중점을 둡니다. 죄수들을 쫓아내고, 수정을 모으고, 당신이 할 수 있는 어떤 방법 으로는 도대체 피하세요!

 

주요 특징들:

 

•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 -일련의 독창적인 레벨에서 다양한 위험에 대처하세요. 영원히 당신의 발 뒤꿈치에 있는 성가신 침략자들을 피하면서 외계인 납치 광선, 로켓 포탑 및 무수한 함정을 조심하십시오.

 

• 물리학! – 물리 기반의 샌드 박스 환경으로 실험합니다.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대로 목표를 완료하고, 좋은 측정을 위해 폭발하는 배럴 몇 개를 던지십시오.

출시일 2018년 7월 17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퍼즐, 액션, 어드벤처
용량 1.1 GB
가격 Japan 17,435원 => 1,734원(90%)
할인기간 2021년 1월 6일까지

15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he Adventures of Bertram Fiddle: Episode 1: A Dreadly Business (메타 스코어: 73)

개요:

Bertram Fiddle의 모험은 혀를 맞대는 재미있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Bertram Fiddle의 모험은 Rumpus Animation에 의해 사랑스럽게 짜인 고전적인 포뮬러와 리벳 팅 액션 요소를 혼합 한 재미있는 혀를 내밀고 클릭하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낯선 코를 가진 이상한 캐릭터들이 살고 있는 빅토리아 시대 런던의 기발한 장면에서, 자칭 선도적인 탐험가 인 Bertram Fiddle은 약간의 피클에 빠져 있습니다. 그가 다시 공격하기 전에 단서를 따르고 살인자 제 프로만 알려진 애매한 연쇄 살인범을 추적하도록 도와주세요.

 

오늘 플레이하게 될 빅토리아 시대 런던을 배경으로 한 최고의 포인트 앤 클릭 코미디 살인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 중 하나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Bertram Fiddle

 

특징

• 음모, 살인, 미스터리 및 끔찍한 PUNS!

•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상호 작용

출시일 2018년 3월 29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퍼즐
용량 986 MB
가격 Japan 5,286원 => 1,586원(70%)
할인기간 2021년 1월 11일까지

16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Enchanting Mahjong Match

개요:

Enchanting Mahjong Match는 연결 게임 고전 중 하나입니다.

 

Enchanting Mahjong Match는 연결 게임 고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동일한 타일을 선으로 연결하고 보드에서 제거하는 것입니다. Enchanting Mahjong Match에서 라인은 두 번만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물론 그 이하입니다. Mahjong Solitaire, Shisen-sho, Onet, Lianliankan이라고도 합니다.

 

게임의 28 명의 미녀는 고대 중국 별자리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별 3 개 등급을 받고 Celestial Beauties 작품을 획득하세요!

 

Enchanting Mahjong Match는 몇 시간이든 몇 분 미만이든 완벽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풍모:

• 140 개의 레벨에 도전하세요

• 쉬운 플레이,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도전

출시일 2018년 3월 15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퍼즐, 보드 게임
용량 270 MB
가격 Japan 5,382원 => 1,057원(80%)
할인기간 2021년 1월 6일까지

17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Puzzle Wall

개요:

포즈를 취하고 벽을 통과하십시오!

 

스포트라이트와 압박감 속에서 일련의 벽이 당신에게 똑바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각 벽에는 다른 몸체 모양으로 잘린 간격이 있습니다.

양손에 Joy-Con ™을 들고 팔을 움직여 모양에 맞게 틈새를 통과하세요! 쉽게 들리나요 처음에는 틈이 좁아지고 벽이 빨라집니다. 슬라임에 빠지기 전까지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혼자 연습하거나 함께 플레이하여 진지한 재미를 느껴보세요!

 

4 종류의 게임!

클래식, 하이 스피드, 메모리, 리버스가 당신의 발끝을 지켜줄 것입니다.

 

세 가지 게임 모드!

도전

연습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목표로 합니다.

출시일 2018년 10월 25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아케이드, 파티, 트레이닝, 멀티 플레이어
용량 455 MB
가격 Japan 8,458원 => 1,057원(87%)
할인기간 2021년 1월 6일까지

Hong Kong eshop

18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ssassin’s Creed®: The Rebel Collection (메타 스코어: 80)

개요:

Assassin s Creed® : The Rebel Collection으로 액션으로 가득 찬 2 개의 게임과 모든 싱글 플레이어 DLC를 받으세요.

 

Assassin s Creed® : The Rebel Collection으로 액션이 가득한 게임 2 개를 받으세요. Assassin s Creed® IV Black Flag®에서 카리브해에서 가장 두려운 해적이 되어 Assassin s Creed® Rogue에서 최고의 암살자 사냥꾼으로 변신하세요.

 

Assassin s Creed® IV Black Flag® 및 Assassin s Creed® Rogue를 모두 포함합니다.

 

Assassin s Creed IV Black Flag에서 카리브해에서 가장 두려운 해적이 되어보세요. 수상 경력에 빛나는 해군 경험에 참여하고 거대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세요.

 

Assassin s Creed® Rogue에서 최고의 암살자 사냥꾼이 되어 프랜차이즈 역사상 처음으로 템플러로 플레이하세요.

 

핸드 헬드 모드, HD 럼블,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 및 모션 제어 조준과 같은 향상된 기능을 경험하십시오.

출시일 2019년 12월 6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롤 플레잉, 액션, 어드벤처
용량 11.9 GB
가격 Hong Kong 49,305원 => 19,722원(60%)
할인기간 2020년 12월 31일까지

19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Just Dance® 2020 (메타 스코어: 74)

개요:

 

 

Just Dance® 2020은 Lil Nas X Ft의 Old Town Road (Remix)와 같이 차트 1 위를 차지한 히트 곡 40 곡으로 구성된 최고의 댄스 게임입니다. Billy Ray Cyrus와 Ariana Grande의 God Is A Woman.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노래로 몇 시간 동안 파티를 계속하세요!

 

40 개의 핫 새 트랙 : Lil Nas X Ft의 Old Town Road (Remix)와 같은 최신 히트 곡으로 파티를 계속하십시오. 빌리 레이 사이러스.

 

무료 Just Dance® Unlimited : 500 개 이상의 좋아하는 노래에 맞춰 춤을 추세 요! 모든 구매에는 1 개월 무료 평가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좋아하는 노래 선택 : 나만의 재생 목록을 만들어 Just Dance 파티를 맞춤 설정하세요!

 

키즈 모드 : 어린 플레이어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8 개의 새로운 어린이 친화적인 노래를 즐기십시오.

출시일 2019년 11월 5일
플레이어수 up to 64 players
장르 음악, 파티, 멀티 플레이어
용량 7.3 GB
가격 Hong Kong 51,866원 => 25,933원(50%)
할인기간 2020년 12월 31일까지

20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Blazing Chrome (메타 스코어: 79)

개요:

 

 

Blazing Chrome에서 기계는 세계를 지배하고 남은 소수의 인간은 금속과 회로의 지배자 사이에서 권력, 명성 또는 지위가 부족하여 완전한 근절의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최고의 친구를 데려와 금속 꽁초를 걷어차 서 인류를 해방시키면서 액션과 흥미진진한 전투로 가득한 클래식 런앤건을 즐기세요!

 

수백 명의 로봇 적과 함께 5 개의 묵시적인 환경을 돌진하여 산산조각 내십시오. 적진을 돌파하고 호버 바이크, 거대한 갑옷,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수많은 기계 보스를 물리 치세요.

 

Blazing Chrome은 클래식 런앤건의 레거시에서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협동 게임 플레이

-고전적인 빠르게 진행되는 실행 및 총 경험

-진정한 아케이드 느낌

-에픽 보스 전과 미친 미니 보스 전투

출시일 2019년 7월 11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아케이드, 액션, 플랫 포머, 액션
용량 136 MB
가격 Hong Kong 15,080원 => 5,919원(60%)
할인기간 2021년 1월 6일까지

21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Bloodstained: Ritual of the Night (메타 스코어: 74)

개요:

Metroidvania의 왕이 돌아옵니다! 제작, 캐스팅 및 승리의 길을 탐험하십시오. 자신을 구하고 세상을 구하십시오.

 

Bloodstained : Ritual of the Night는 18 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한 고딕 공포 액션 횡 스크롤 RPG입니다. 초자연적인 힘이 악마에 감염된 성을 소환하여 엄청난 마력이 주입된 수정 파편을 드러냅니다.

연금술사의 저주에 상처를 입은 고아 인 미리 암이 되어 그녀의 몸을 천천히 결정하십시오. 그 과정에서 인류와 자신을 구하기 위해 미리 암은 성에서 싸우고 소환사 게벨을 물리쳐야 합니다.

다양한 무기, 장비 및 전리품을 수집, 제작 및 잠금 해제하여 수많은 하수인과 지옥의 보스를 물리 치세요!

출시일 2019년 6월 25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플랫 포머, 액션, 롤 플레잉
용량 6.4 GB
가격 Hong Kong 43,691원 => 26,215원(40%)
할인기간 2021년 1월 6일까지

22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he LEGO Movie 2 Videogame (메타 스코어: 56)

개요:

 

 

외계인 괴물 침략자들이 Bricksburg를 폐허로 만들고 Emmet의 친구들을 데려갔습니다! 이제 Emmet과 수많은 영웅 캐릭터가 자신의 세계를 넘어서 Systar 시스템의 이상한 주민으로부터 친구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우주로 여행하고,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고, 마스터 빌딩 기술을 테스트하십시오.

 

출시일 2019년 2월 26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모험, 액션
용량 5.9 GB
가격 Hong Kong 43,973원 => 17,476원(60%)
할인기간 2020년 12월 31일까지

23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ssassin's Creed® III: Remastered (메타 스코어: 60)

개요:

 

 

향상된 그래픽과 향상된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통해 미국 혁명을 재현하거나 Assassin s Creed® III Remastered에서 처음으로 경험해보십시오. 또한 Assassin s Creed® III Liberation Remastered 및 모든 솔로 DLC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함 : Assassin s Creed® III Liberation 및 The Tyranny of King Washington을 포함한 모든 오리지널 솔로 DLC.

 

새로운 캐릭터 모델, 세련된 환경 렌더링 등.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도 개선되어 경험과 몰입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자유를 위해 싸우다! 미국 식민지가 반란을 일으키려 할 때 국민과 국가의 자유를 확보하십시오.

출시일 2019년 5월 21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롤 플레잉, 어드벤처
용량 11.9 GB
가격 Hong Kong 39,444원 => 15,778원(60%)
할인기간 2020년 12월 31일까지

24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Phoenix Wright: Ace Attorney Trilogy (메타 스코어: 81)

개요:

Phoenix Wright의 여정은 여기서 시작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670 만 장 이상 판매된 고전 법정 모험 시리즈가 드디어 여기에 있습니다. 법정에서 무고한 고객을 구하기 위해 싸우면서 Phoenix Wright가 되어 전투의 스릴을 경험하십시오. 하나의 멋진 컬렉션에서 처음 세 게임에 걸쳐 14 개의 에피소드를 모두 플레이하세요. 각 사건 뒤에 숨겨진 흥미로운 미스터리를 풀고 최종 진실을 직접 확인하세요!

출시일 2019년 4월 9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시뮬레이션
용량 2.2 GB
가격 Hong Kong 32,119원 => 16,059원(50%)
할인기간 2021년 1월 5일까지

25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ales of Vesperia: Definitive Edition (메타 스코어: 83)

개요:

 

 

Definitive Edition으로 테일즈 오브 베스 페리아 10 주년과 팬이 좋아하는지 게임의 귀환을 축하하세요!

권력 투쟁은 고대 기술에 의존하는 문명, 블라 시아, 그것을 통제하는 제국에서 시작됩니다. 서로 다른 길을 여행하는 두 친구의 운명은 모두의 존재를 위협하는 서사적 모험에 얽혀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풀 HD 그래픽, 새로운 음악 트랙, 흥미진진한 미니 게임, 보스, 출시되지 않은 의상 DLC 컬렉션이 포함 돈이 게임의 Definitive 버전으로 뛰어 드세요!

 

두 명의 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전투에 참여합니다!

• 보물, 모험… 그리고 그녀의 잊힌 기억을 찾는 쾌활하고 강인한 해적 소녀 패티 플 뢰르.

• 유리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제국 기사 인 Flynn Scifo가 이제 나머지 여행에 합류합니다!

출시일 2019년 1월 11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역할 놀이
용량 13.1 GB
가격 Hong Kong 56,208원 => 34,936원(37%)
할인기간 2021년 1월 4일까지

26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Hungry Shark World

개요:

 

 

이 액션으로 가득한 수중 모험에서 상어로서의 삶을 경험하고 방해되는 모든 것을 먹으십시오. 풀 HD로 20 개 이상의 상어를 제어하고 갇힌 상어, 숨겨진 보물 등을 찾기 위해 깊은 곳으로 모험을 떠나면서 무시 무시한 보스와 맞서세요. 게임 패드 컨트롤이 최적화된 풀 HD 콘솔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Hungry Shark 시리즈에 빠져보세요. 20 가지가 넘는 상어를 통제하여 바다에 공포를 퍼뜨 리세요. 끔찍한 고블린 상어부터 선사 시대 괴물과 거대한 잠수함까지 도전적인 보스 전투를 벌이세요. 바다 깊이를 탐험하고 네 가지 고유 한 위치에서 보물과 임무를 잠금 해제하세요. 이 멋진 아케이드 어드벤처에서 내면의 상어를 풀어보세요! 갇힌 상어, 숨겨진 보물 등을 찾기 위해 깊은 곳으로 모험을 떠나면서 무시 무시한 보스를 상대하세요.

출시일 2018년 7월 17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아케이드, 액션
용량 2.5 GB
가격 Hong Kong 9,866원 => 2,960원(70%)
할인기간 2020년 12월 31일까지

27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Dead Cells (메타 스코어: 89)

개요:

검문소가없는이 잔인한 2D 액션 플랫폼 게임에서 연금술 능력을 사용하여 섬을 탈출하세요. 당신은 나아질 것입니다… 결국.

 

Dead Cells를 사용하면 넓고 끊임없이 변화하며 저주받은 듯 보이는 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 내려는 실패한 연금술 실험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힘들지만 공정한 전투, 대응력 있는 컨트롤, 도전적인 적, permadeath 및 당연히 문제에서 벗어나고, 까다 롭고 본능적이며 카타르시스적인 액션 게임을 만들기 위한 비상 패닉 롤.

 

끊임없는 아드레날린 펌핑 위협과 함께 상호 연결된 세계, 분기 경로 및 잠금 해제 가능한 기술을 혼합하여 Roguevania를 경험하십시오. 체크 포인트가 없습니다. 한 번에 최종 보스를 정복하거나 다시 시도합니다. 그러나 연속 실행을 위해 일부 진행 상황을 유지합니다. 잠금 해제 한 새로운 경로, 새로운 레벨, 돌연변이, 능력 및 무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무기에 대해 말하자면 Dead Cells는 적을 죽이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검, 활 및 주문뿐만 아니라 채찍, 수류탄 및 포탑도 각각 고유 한 변형이 있습니다. 또한 뮤 테이션과 스크롤을 사용하면 각 달리기마다 다르게 캐릭터를 만들고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선수로서의 기술입니다! 로그 라이트는 극복할 수 없는 장애물이 공원에서 산책이 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기술을 연마합니다. 인내심, 당신은 나아질 것입니다!… 결국.

 

풍모:

출시일 2018년 8월 7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플랫 포머
용량 896 MB
가격 Hong Kong 26,625원 => 15,918원(40%)
할인기간 2021년 1월 6일까지

28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Dungeon Rushers

개요:

Dungeon Rushers는 던전 크롤러의 게임 플레이와 턴 기반 전투를 결합한 2D 전술 RPG입니다.

 

Dungeon Rushers는 던전 크롤러의 게임 플레이와 턴 기반 전투를 결합한 2D 전술 RPG입니다. 팀을 관리하고, 먼지가 많은 던전을 약탈하고, 몬스터 군대를 부수고 강력한 장비를 제작하세요. 색다른 우주에서 다채로운 캐릭터 캐스트와 함께 장대 한 모험에 참여하십시오.

 

게임:

 

장대 한 퀘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많은 던전을 탐험하고 보호된 보물을 약탈하세요. 그림자 속에 숨어있는 함정과 괴물을 극복하기 위해 최고의 영웅 조합을 선택하여 자신의 팀을 구성하십시오.

 

영웅의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무섭게 만들고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승리를 달성하세요.

 

6 명의 장인으로 구성된 고급 시스템 덕분에 여행 중에 수집 한 구성품으로 장비를 직접 제작하십시오.

출시일 2018년 5월 25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전략, 롤 플레잉, 파이터
용량 364 MB
가격 Hong Kong 13,946원 => 3,381원(75%)
할인기간 2021년 1월 6일까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